올 여름도 유례없이 내려진 장마와 폭염주의보로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로 인해 집 안 곳곳에서도 각종 냄새, 위생과의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특히, 악취·날파리로 집 안 위생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버리러 가는 수고로움까지 더해지는 음식물 쓰레기는 여름철 불쾌지수를 향상시키는 주범이다.

장마·무더위 속 음식물 쓰레기 처리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스트레스를 버튼 한 방에 날려줄 제품으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를 추천한다.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패키지’는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카라 400 Pro’에 400 Pro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돕는 멀티유즈 스탠드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를 결합한 패키지다.

‘스마트카라 400 Pro’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를 최대 95% 감량하고, 처리된 결과물을 최대 13L까지 스토리지 타워에 보관할 수 있어 여름철 음식물 쓰레기 고민을 해결해준다.

‘스마트카라 400 Pro’는 한 단계 더 진보된 2022년형 음식물 처리기다. 음식물 쓰레기를 고온 건조, 분쇄하여 최대 95%까지 감량해 주며, 평균 4시간이던 처리 시간을 30% 가량 줄인 것이 특징이다.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고, 강력한 고온 건조 처리 과정에서 병원성 미생물을 99.9% 살균한다. 밀폐 환경을 조성하고 부패를 방지하는 스마트 보관 기능으로 여름철 악취·벌레·세균 걱정 없는 쾌적한 주방 환경을 만들어 준다.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는 푸쉬-풀(Push-Pull) 레일이 적용돼 허리를 숙이지 않고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오픈형 보관함이다.

좁은 조리대 위를 대신해 아일랜드 식탁 옆이나 다용도실 등과 같이 원하는 곳 어디에나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770mm의 인체 공학적인 높이가 적용돼 제품 조작에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마트카라 400 Pro’의 처리 용량은 2L이며,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 타워’ 보관 용량은 13L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마트카라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