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2021년 기준 국내 반려인구는 약 1,500만명으로, 1인 가구의 증가와 저출산 및 고령화 추세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

반려인에게 반려동물은 더할 나위 없이 사랑스러운 존재이지만, 반려동물의 털 날림이나 배변 활동으로 인한 냄새,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일상 속 현실적인 고충을 무시할 수 없다.

이에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쾌적한 실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 툴을 소개한다.
 

다이슨, 반려동물 털 관리와 청소 고민 해결 도와주는‘펫 그루밍 툴 및 엉킴 방지 기술 반영된 클리너 헤드 출시
다이슨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
다이슨 펫 그루밍 툴

다이슨 펫 그루밍 툴

올해 6월 출시된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다이슨의 기존 무선 청소기와 호환 가능한 툴로, 반려동물을 빗질하면서 반려동물의 빠진 털, 비듬 및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잡아내도록  설계됐다.

35도 각도로 설계된 364개의 브러쉬가 장착되어 있는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다이슨 무선 청소기 제품에 툴을 바로 장착하거나 함께 제공되는 연장 호스로 툴과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며 반려동물의 털과 비듬을 잡아내 집 안 곳곳에 퍼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도와준다.

다이슨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

다이슨 펫 그루밍 툴과 함께 출시된 새로운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는 다이슨의 최신 무선 청소기 와 호환되는 툴로, 청소 시 브러쉬바에서 자동으로 엉킨 반려동물의 털과 머리카락을 풀어준다.  

클리너 헤드는 엉킴 방지 빗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툴로, 털과 머리카락이 엉킴 없이 먼지통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정교한 각도로 설계된 폴리카보네이트 엉킴 방지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다.

이 엉킴 방지 브러쉬와 나선형의 나일론 브러쉬, 정전기를 방지하는 카본 파이버 필라멘트 및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 은 반려동물의 털과 머리카락 엉킴을 풀어주고, 큰 입자부터 미세한 크기의 먼지까지  구석구석 청소한다.

다이슨 펫 그루밍 툴은 다이슨 데모 스토어 및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며, 소비자 권장 가격은 79,000원이다.

엉킴 방지 클리너 헤드는 다이슨 최신 무선 청소기 제품6에 포함돼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야흐로 반려동물 전성시대, 바닥에 굴러다니는 털부터 빠지기 직전의 털까지도 다이슨의 무선 청소기와 펫 전용 툴로 효과적으로 관리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