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2022 가을 시즌 로얄 웨딩 에디션’을 출시하고 아름다운 한식기 세트를 제안한다.
 

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10월 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로얄 웨딩 에디션은 한식기 위주로 구성된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등의 3가지 컬렉션과 티웨어 세트로 구성된 ‘블루 풀 레이스’ 라인까지 총 4가지 인기 컬렉션으로 마련했다.

로얄코펜하겐의 모든 웨딩 에디션은 핸드페인팅으로 장식한 수공예 도자기를 엄선해 장인정신과 품격이 깃들어있다. 

‘블루 하프 레이스’, ‘블루 플레인’, ‘프린세스’ 라인의 웨딩 에디션은 매일 고급스러운 한식 상차림을 즐길 수 있는 밥그릇, 국그릇, 찬기 3종의 2인조 구성을 기본으로 큰 사이즈의 찬그릇과 다양한 형태의 볼, 깊은 접시, 면기 등을 더해 한식은 물론 양식까지 여러 상차림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블루 풀 레이스’ 로얄 웨딩 에디션은 티팟과 잔, 플레이트 등 여유로운 티타임에 로맨틱함을 더해줄 티웨어 세트를 2인조로 구성했다.

이번 가을 시즌 로얄 웨딩 에디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혼 상차림에 포인트가 되는 ‘블루 플레인 스몰 빈티지 베이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의 2022 ‘가을 시즌 웨딩 에디션’은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