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 맞게 선택 가능
-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어워드’ 수상으로 디자인 우수성 입증
-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보텍스 모노 사이클론’ 기술 탑재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 (Boost CX1)’ 5종을 새로 선보인다. 
 

신제품 ‘부스트 CX1’은 기존 밀레 청소기 라인업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와 컬러풀한 디자인 옵션이 특징이다.

‘로투스 화이트와 레드 휠’, ‘옵시디언 블랙과 로즈골드 휠’ 등 본체와 휠의 5가지 컬러 조합, 고급스러운 마감, 특색 있는 휠 디자인으로 ‘2021 iF 디자인 어워드’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잇따라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밀레만의 혁신적인 ‘보텍스(Vortex)’ 기술을 탑재, 작지만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시속 100km 이상의 강력한 유선형 공기흐름으로 굵은 먼지부터 미세 먼지까지 빈틈없이 흡입해주며 소음과 압력 손실은 최소화해 조용하되 확실한 청소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미세먼지 99.95% 여과 성능의 13등급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 를 탑재해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원인 물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특히, 철저한 3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미세하고 작은 입자까지 깔끔하게 여과해 최상의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도 갖췄다. 크고 안정적인 측면 사이드 휠과 하단 360도 회전바퀴를 장착한 ‘트랙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비좁은 공간에서도 정확하고 민첩한 방향 전환이 가능해 가구나 문지방에 부딪힐 걱정 없이 손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22% 가벼워진 플로어헤드 무게로 힘을 덜 들이고 청소할 수 있어 손목 부담도 줄였다. 또한, 먼지떨이용, 소파용, 틈새용 브러시 총 3가지의 고품질 브러시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해 가구 사이나 문틈과 같은 구석진 곳을 비롯해 커튼이나 소파, 책장 등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부스트 CX1은 ‘부스트 CX1 파워라인 (Boost CX1 Powerline)’, ‘부스트 CX1 파켓 파워라인 (Boost CX1 Parquet Powerline)’, ‘부스트 CX1 캣앤도그 파워라인 (Boost CX1 Cat&Dog Powerline)’ 총 5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색상은 ▲로투스 화이트+레드 휠 ▲그라파이트 그레이+블루 휠 ▲옵시디언 블랙+레드 휠 ▲로투스 화이트+로즈골드 휠 ▲옵시디언 블랙+로즈골드 휠 총 5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델별로 상이하다. 

한편, 밀레는 123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프리미엄 가전 기업으로 1899년 설립되어 4대째 내려오고 있는 가족 기업이다.

오븐, 전기레인지, 커피머신,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과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진공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생산, 판매하며,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서 글로벌 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밀레는 전세계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제품을 최대 20년 내구성을 기준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주요 부품을 최대 15년 보유하기 때문에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언제나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작은 부속품 하나까지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친다. 밀레는 밀레코리아를 비롯한 50여개의 해외법인, 각 지역 파트너들을 통해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밀레는 창립 당시 모토인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 정신을 실현하기 위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