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특히 이번 휴가를 기다렸던 사람들이 많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그동안 상상만 했던 해외 여행을 드디어 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맞아, 당신의 반가운 여행을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2년 만에 계획하는 여름 휴가를 200% 즐기기 위해 꼭 챙겨야 하는 필수템이 있다.

끝도 없이 긴 이동시간에도 엔진소리가 시끄러운 비행기 안에서도 편안하게 콘텐츠를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줄 소니의 작고 가벼운 무선 이어폰 링크버즈 S(LinkBuds S)를 소개한다.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는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통해 벗지 않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까지 구현해

일상의 소리를 듣다가도 버튼 한번 클릭을 통해 몰입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음악 또는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아티스트 및 제작자가 의도한 그대로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돼 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는 약 4.8g의 작고 가벼운 크기와 귀에 잘 맞는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보다 편안하게 콘텐츠에 몰입이 가능하며, 풍성한 고품질 사운드 및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소니의 센싱 기술 및 파트너사 협업을 통해 새로운 사운드 및 청취 환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편의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콘텐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계 최소형∙최경량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링크버즈 S는 화이트, 블랙, 에크루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링크버즈 S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트렌디한 ‘에크루’ 컬러는 아이보리 및 베이지 계열의 색상으로, 뉴트럴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해 자연을 닮은 순수한 느낌을 자아낸다.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 링크버즈 S

링크버즈 S는 약 4.8g의 작고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으로, 사용자에게 보다 편안한 몰입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귀에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귀 통증 걱정 없이 다양한 콘텐츠에 몰입 및 집중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와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선사

링크버즈 S는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와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을 동시에 선사해 일상의 소리를 듣다가도 간편하게 몰입으로 전환이 가능한 경험을 선사한다.

기존 링크버즈와 동일하게 안 낀 듯한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일상의 소리를 들으며 생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더해져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에 보다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다.

이로써, 카페에서 이어폰을 빼지 않은 상태로 주문을 하고, 곧바로 자리에 착석하여 자신이 즐기던 콘텐츠에 몰입을 이어 나아갈 수 있다.

몰입감 높은 생생한 고품질 사운드 구현

링크버즈 S는 높은 몰입감의 생생한 고품질 사운드를 구현하여 아티스트와 제작자가 의도한 방식 그대로의 음악 또는 영상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다.

새로운 5mm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강력한 베이스와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어떤 장르에서든 최고의 성능을 발휘한다.

통합 프로세서 V1(Integrated Processor V1) 탑재를 통해 더욱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음질을 제공하는 동시에 왜곡을 줄여 자연스러운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업계에서 채택한 오디오 코딩 기술인 LDAC을 통해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 를 구현한다.

디지털 음질 업스케일링 기술인 DSEE Extrem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으로 악기와 음악 장르뿐만 아니라 보컬 및 간주와 같은 노래의 다양한 개별 요소들을 인식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하고, 아티스트가 음악에 반영한 모든 세부적인 음향까지 살려주어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AR 게임을 위한 새로운 사운드 경험

소니는 파트너사 나이언틱(Niantic)과 함께 영상뿐만 아니라 청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는 AR 게임을 개발하는 등 AR 음향 분야에서 다양하게 협업을 이어 나아가고 있다.

링크버즈 S를 통해 나이언틱의 AR 게임 '인그레스(Ingress)' 를 플레이하면 사용자가 바라보는 방향에 따라 소리가 전달되도록 센서와 공간 음향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사실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선명하고 우수한 통화 품질

링크버즈 S는 각 이어버드의 마이크를 최적으로 제어하는 AI 머신 러닝을 통해 5억 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을 분석해 개발한 음성 픽업 기술과 메시 구조로 이루어진 마이크를 적용해 우수한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시끄러운 소음이 많은 거리를 걸을 때나 바람이 세게 부는 야외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높은 사용자 편의성 및 스마트한 청취 환경 제공

링크버즈 S는 정확한 음성 픽업 기술을 기반으로 한 ‘Speak-to-Chat’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동으로 인식해 음악을 일시 정지하여 이어폰을 착용한 채로 즉시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대화 종료 후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다시 재생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사용자가 어디에 있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감지한 후 주변 사운드 설정을 조정하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Adaptive Sound Control)’ 기능을 통해 사무실이나 헬스장, 즐겨 찾는 카페와 같이 자주 방문하는 장소를 인식해 사용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사운드 설정이 가능하며,

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음악이나 엔터테인먼트 영상을 재생한 채로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해 이상적인 청취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및 아마존 알렉사(Amazon Alexa)와 호환이 가능해 음성 비서 호출 기능 으로 이동 중에도 음성 통화나 음악 감상 및 알림을 받아보는 등 핸즈프리로 다양한 작업들을 수행할 수 있다.

나아가, 링크버즈 S는 초저지연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에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차세대 블루투스 오디오인 LE 오디오(LE Audio)를 지원한다 .

간편하고 빠른 페어링 및 연결

링크버즈 S는 구글의 새로운 패스트 페어(Fast Pair) 기능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안드로이드 장치와 페어링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스위프트 페어(Microsoft Swift Pair)를 통해 Windows 11 또는 Windows 10 노트북, 데스크톱 PC 및 태블릿에 손쉽게 페어링이 가능하다.

또한, 직관적인 터치 센서 제어판이 탑재되어 이어폰의 바깥 부분을 터치하여 사운드 설정을 변경하거나 이어폰의 터치 패널에 손가락을 갖다 대면 일시적으로 외부 소리가 들리는 ‘퀵 어텐션(Quick Attention)’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몇 번의 탭으로 스포티파이(Spotify) 에 접속해 음악 재생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엔델(Endel) 에 접속하여 자신의 몸과 마음이 온전한 몰입할 수 있도록 사용자 취향에 맞는 사운드 환경을 직접 만들거나 설정할 수 있다.

탁월한 배터리 성능

링크버즈 S는 제품 완충 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켜진 상태로 최대 6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14시간 동안 추가로 사용 가능하여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해 사용자가 좋아하는 콘텐츠에 언제든지 편하게 몰입할 수 있다. 여기에 고속 충전을 지원해 5분의 충전으로 최대 6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 소재 활용

링크버즈 S는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설계되었다. 기존 링크버즈 시리즈와 동일하게,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여 제품 포장 패키지와 제품 모두 친환경 소재가 적용되어 플라스틱 프리(Plastic Free) 를 실천했다.

특히,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한 소재를 제품에 적용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려는 소니의 노력을 반영했다.

여행용 필수템인 링크버즈 S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