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소연♥상우의 시원한 여름 바캉스 커플룩 제안
‘올포유’ 소연♥상우의 시원한 여름 바캉스 커플룩 제안
  • 조윤예 기자
  • 승인 2022.08.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도 멋진 패션 센스를 발휘하고 싶다면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No.1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를 눈여겨보자.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사진제공 : 올포유

찜통 여름, 하나만 입어도 멋진 코디가 완성되는 ‘올포유’ 블루톤 아이템은 냉감은 물론 시원한 색상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소연 원피스는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일상룩은 물론 오피스룩, 바캉스룩 등 언제 어디서든 입기 좋으며 이상우의 빅체크 패턴 셔츠와 매치하면 센스있는 톤앤톤 여름 커플룩으로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올포유’는 고객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블루톤 아이템 제안과 함께 더 큰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SNS에서는 힘차게 뛰어오르는 돌고래를 형상화한 ‘올포유’ 브랜드 심벌 ‘올핀’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깜찍한 올핀 그립톡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토트넘 사인볼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올포유’ 관계자는 “요즘 국민 드라마로 부상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에 힘입어 ‘올포유’의 멋진 돌고래 ‘올핀’으로 깜짝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올핀은 물론 올포유 브랜드에 대한 관심까지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에프아이는 2017년에 남방큰돌고래 자연방류 행사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올포유’ 브랜드 심볼인 돌고래 보호 및 사회 공헌 활동에 꾸준한 관심을 보이며 실천에 앞장서 왔다.

‘올포유’ 김소연 원피스와 이상우 셔츠를 비롯한 여름 아이템들은 전국 올포유 매장 및 한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