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2022 실버탭(SilverTab™) 가을 컬렉션 선보여… 빈티지 감성 눈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2022 실버탭(SilverTab™) 가을 컬렉션 선보여… 빈티지 감성 눈길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 이하 리바이스)가 1990년대 힙합과 스케이트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탭(SilverTab™)의 2022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90년대 유행을 선두하던 리바이스의 오리지널 실버탭(SilverTab™)은 그 당시 스케이터들과 힙합 아티스트들이 즐겨 입던 배기핏 실루엣의 오버사이즈 룩에 워시드 컬러와 색이 바랜 디테일, 루즈한 밑단이 특징으로 90년대의 문화적 은닉처(cache)와 동시에 상징적인 유니폼이었다.

새롭게 출시하는 2022 실버탭 컬렉션은 지난 90년대 오리지널 실버탭 컬렉션의 스타일과 핏을 재구성하여 90년대의 고유한 애티튜드를 되살린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데님 포켓에 오리지널 실버 컬러의 탭과 실버탭 백 패치가 특징인 이 컬렉션은 완벽하게 바랜 워싱과 90년대 오리지널 애티튜드를 보여주면서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오버사이즈 핏을 매력적으로 재현해 내며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이번 실버탭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는 루즈하고 배기한 착용감이 특징인 여성용 94 배기 실버탭(94 Baggy SilverTab™)과 남성용 실버탭 루즈(SilverTab™ Loose) 및 실버탭 스트레이트(SilverTab™ Straight)가 있다.

각 청바지 제품에는 다양한 인디고 워시(Indigo Wash)와 특별한 그린 머신 워시(Green Machine Wash)가 포함되어 있으며, 뒷주머니에는 클래식한 실버 색상의 탭과 리바이스 투 호스(Levi's® Two Horse) 풀 위에 실버탭 로고가 있는 상징적인 백 패치가 적용되어 있다. 

또한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여성용 오버사이즈 핏의 클래식한 실버탭 오버롤도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실버탭 로고가 돋보이는 다양한 그래픽 티와 남성용 체크무늬 실버탭 오버사이즈 셔츠, 여성용 스트라이프 실버탭 루즈 셔츠도 이번 컬렉션에 포함되어 한층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리바이스의 2022 실버탭(SilverTab™) 컬렉션은 8월16일부터 공식 출시되어 전국 매장 및 리바이스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