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에서 신제품 ‘NEW TAKE(뉴 테이크)’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3CE ‘NEW TAKE’는 개성, 소재, 시간·과정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기획된 토탈 메이크업 라인으로 각 키워드들은 독립적인 스토리에 따라 룩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NEW TAKE는 ‘FIND YOUR OWN TAKE’ 메시지를 담아, 세 가지 키워드를 기반으로 3CE가 만든 시그니처 룩을 보여주고 영감을 부여해 소비자로 하여금 자신만의 TAKE(메이크업 룩)를 만들도록 제안하고 있다.

확고한 취향을 가진 젠지의 에티튜드를 담아낸 컨셉의 TAKE #1 개성, 볼드&소프트, 이질적인 소재의 대비에서 찾은 텍스쳐가 선사하는 가을 감성의 TAKE #2, TAKE #3 시간·과정에는 여러 프레임 속 이어지는 파노라마,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단계별로 발현되는 모션과 다양한 제스처의 잔상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각 TAKE 별 컨셉에 따라 ▲3CE NEW TAKE EYESHADOW PALETTE, ▲3CE NEW TAKE FACE BLUSH 한 가지, 또는 두 가지 구성의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아이돌,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탑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원장이 각 테이크의 룩을 완성하는데 아이디어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가로수길에서 8월 22일부터 한 달간 운영한다. #TAKE 씬 층 마다 색다른 경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준비되고, AR 필터 및 360도 릴스 체험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3CE ‘NEW TAKE’는 8월 22일 정식 출시되어 스타일난다 공식 웹사이트와 3CE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뉴테이크 구매자에 한해 특별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3CE가 제안하는 컨셉에 따라 자신만의 NEW TAKE를 찾아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