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아이파인 라인 신제품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 &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 출시
VDL 아이파인 라인 신제품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 &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2.08.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추구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뭉침 없는 자연스러운 눈썹의 컬러링을 연출해주는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와 건강하고 윤기 있는 속눈썹으로 케어해주는 ‘아이파인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을 출시한다.
 

VDL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텍스처와 번짐이나 무너짐 없는 강한 지속력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파인 라인에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와 ‘아이파인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을 새롭게 출시하여 아이 메이크업 제품의 라인업을 강화하였다.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는 눈썹의 결과 컬러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주는 브로우 마스카라다. 가볍고 퍼짐성이 좋은 퀵 드라이 오일을 함유하여 빠르고 매끄럽게 눈썹 결을 연출해 주며 유수분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브로우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또한 다공성 파우더와 흡유 파우더를 함유해 번짐이나 무너짐 없이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VDL만의 섬세한 삼각 브러쉬로 뭉침 없이 눈썹 앞 부분의 결을 살리고 끝부분은 정교하게 채워주듯 드로잉 해 결과 볼륨을 동시에 살려주며,

헤어 톤 별로 브로우 컬러 매칭이 가능하도록 그레이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라이트 브라운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인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은 메이크업 효과가 더욱 정교하고 오래가도록, 건강하고 윤기나는 속눈썹으로 케어해주는 속눈썹 세럼이다.

펩타이드 특허 성분과 하수오추출물을 비롯한 성분들이 속눈썹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어 튼튼하고 건강한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안자극 대체 시험이 완료된 마일드한 성분과 눈물과 같은 pH 농도의 속눈썹 세럼으로 눈 시림이나 눈가에 자극 없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원형 팁과 C커브 브러쉬 2중 구조로 속눈썹은 물론 모근, 언더라인까지 꼼꼼하고 섬세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이파인 내추럴 브로우카라’와 ‘아이파인 에센셜 아이래쉬 세럼’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백화점,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