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제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제안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무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를 깨우는 방법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비첩 자생 에센스’을 제안한다.
 

높은 온도와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악화되기 쉬운 여름에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의미하는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후 한방 연구소가 15년 간의 연구 끝에 밝혀낸 피부 자생 5단계 시스템(감지-정리-활력-강화-보호)을 통해 피부 본래의 힘을 되찾아 더욱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외부 유해 요소로 인해 피부 자극이 심해져 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독자 성분인 ‘자하비첩 Complex™’을 함유해, 단 3일간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장벽 손상 개선 및 피부 자생력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데이터 마이닝 기술로 발견한 효능 성분이 초기 노화의 신호를 제거해 피부에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준다. 

* 시험대상: 만 20~61세 여성 32명 / 시험기간: 2021.05.10 ~ 2021.05.18 / 시험기관: ㈜엘리드

뜨거운 태양빛에 예민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올 여름 잠들기 전 ‘비첩 자생 에센스’ 한 방울로 피부 속 깊은 힘을 깨워보는 게 어떨까.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