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장이전 오픈기념 럭셔리 화장품세트 증정이벤트 진행 중
- 웨딩패키지 계약고객, 30만원 상당 홈 에스테틱 화장품 라에스테 세트 스페셜기프트로 제공

대한민국의 여배우들과 셀럽들의 뷰티살롱 드 이희가 지난 8월 11일 트렌드의 중심 청담동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확장 이전하고,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 최고의 뷰티마스터 중 하나로 손꼽히는 34년 경력의 이희 원장은 국내 정상급 연예인들과 상류층들의 스타일링을 담당하며 뷰티트렌드를 이끌어왔다.

특히 완벽을 추구하는 맞춤 스타일 관리로 더욱 럭셔리한 1%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고, 최고의 아름다운 순간을 꿈꾸는 신부님들의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웨딩 메이크업과 스타일로 만족도를 높여왔다.

또한 두피, 탈모관리를 하는 헤드스파를 함께 운영해 오면서 수많은 임상사례와 관리노하우가 많은 이희 원장은 탈모고민,

두피와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이희 수제레시피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실제 살롱 프로그램에 접목시키고 집에서도 쉽게 관리하고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청담 확장 이전을 하면서 9월 30일까지 이희 원장의 럭셔리 수제레시피를 담은 화장품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은 30만원 상당의 홈 에스테틱 화장품 라에스테 세트를 스페셜기프트로 제공하고 있으며, 커트를 포함한 드 이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이희의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