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팔로스 베르데스(Palos Verdes)에서 열린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에 공식 후원 소식을 전했다.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X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미국의 대표적 부촌 팔로스 베르데스에서 열린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를 후원한 크라운구스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X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X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약 100여 년의 역사가 잠들어 있는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 클럽에서 개최된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2022’에는 베벌리 힐스에 본사를 두고 럭셔리 산업을 영위 중인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를 비롯해 미국 내 정재계 인사 및 문화예술 관련 비영리 단체 대표들이 참가해 뜻을 이었다.

예술 분야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세계 3대 패션 위크부터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워싱턴 대학교,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파슨스 디자인 스쿨 등 명망 높은 교육기관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활동 중인 크라운구스는 궁극적으로 전 세계에 걸친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 매년 다채로운 해외 행사에 공식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2022’는 팔로스 베르데스 에스테이트, 란초 팔로스 베르데스, 롤링 힐스 등 초호화 저택이 다수 위치한 팔로스 베르데스에서 개최되었으며,

일반적인 기부 행사의 성격을 벗어나 예술 소장품 경매, 5성급 셰프의 초청 디너 코스 요리, 우아한 선율의 가곡 연주회가 함께 어우러져 상위 0.01% 상류층을 위한 종합 문화 행사로 평가받는다.

그랜드 갈라쇼의 수익금 및 참가자들의 후원금은 미국의 문화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Grand Vision’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1930년대 초 영화 산업을 이끌던 ‘워너 그랜드 시어터’의 복구 사업 및 음악, 미술 등 예술에 뜻을 품고 있는 인재 발굴을 위한 인프라 구축 사업에 사용된다.

한편, 해당 행사가 열린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 클럽은 남부 캘리포니아 골프의 숨겨진 보석이라 불릴 정도로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비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1924년 문을 연 팔로스 베르데스 골프 클럽의 골프 코스 디자인은 ‘골프 황금시대’의 주역인 윌리엄 P. 벨과 조지 C. 토마스 주니어의 작품이며, 지반이 고르게 다져진 페어 웨이와 긴장감을 선사하는 벙커의 적절한 조합으로 전 세계 골퍼인들의 성지로 일컬어지고 있다.

매해 VVIP 고객층을 위한 골프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해 홀인원 부상으로 3,000만 원 상당의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이불솜을 증정한 바 있는 크라운구스는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에서 비스포크 두 타월 등 정교한 기술력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선보이며 반복되는 일상 속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필요성을 제시했다. 

또한, 럭셔리 혼수, 예단 여름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베벌리 힐스의 랜드마크, 베벌리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드레스 투 더 나인 디너 갈라쇼’에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의 파트너사로 참가했다.

본 행사는 최근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는 MZ 세대의 주축인 젊은 비즈니스 CEO들을 비롯해 글로벌 리더 기업 캐리어(Carrier)의 CISO 및 세계적 학술강의 테드(TED)에 참가한 기업가와 영화감독, 변호사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뉴 트렌드 리더들이 모여 기념 연설과 함께 5성급 호텔 셰프의 코스 요리와 고급 와인 등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드레스 투 더 나인 펀드레이징 갈라쇼’는 전 세계 사회 운동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하나의 거대한 커뮤니티로서 일정 기부금은 차세대 리더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청소년 교육 단체에 전달된다.

이에 공식 후원사로 이름을 올린 크라운구스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후원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예술이라는 무한한 영역 안에서 인류가 하나 되는 과정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하며 이후 다가오는 10월 세계 의료기관 종사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헬스 포 피스 갈라쇼’에도 공식 참가 소식을 밝혔다.

한편, 5성급 호텔 컬래버레이션 및 세계 요트 축제 등 럭셔리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워싱턴 1위 와이너리 ‘샤토 생 미셸 디너파티’를 공식 후원해 화두에 올랐다.

세계적 와인 전문가 톰 호시의 초청 연사를 시작으로 가벼운 음식과 페어링 할 수 있는 리슬링에 이어 격식 있는 자리에 어울리는 프레스티지 라인 및 샤토 생 미셸의 시그니처 아티스트 시리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의 와인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였다.

와인 메이커들의 극찬이 이어진 가운데 크라운구스는 프랑스 부르고뉴 지역의 레드 와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자덴느 컬렉션 버건디를 소개해 품격을 한껏 끌어올렸다.

전 세계의 역사적, 철학적, 예술적 가치에서 영감을 얻어 독보적인 커버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 글로벌 리빙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새롭게 선보인 필리아 쿠션이 신혼부부를 위한 럭셔리 베딩 스타일링에 있어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필리아 쿠션은 하늘에서 펼쳐지는 초자연적 빛기둥 현상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쿠션 컬렉션으로 무수한 갈래의 형형색색 빛들이 쏟아지는 순간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하여 쿠션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평면적으로 보이는 쿠션은 반사되는 빛의 각도에 따라 영롱한 광채가 돌아 감각 있는 공간을 부여한다.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쿠션 외에도 호텔 타월, 실크 파자마, 구스다운 슬립마스크(수면안대),

배스로브, 구스다운 부츠 등 슬립웨어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리빙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베딩에만 국한된 리빙 산업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럭셔리의 기준을 정립하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신혼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아메리칸 인 더 파리 그랜드 갈라쇼 공식 후원, 팔로스 베르데스, 워싱턴 대학교,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파슨스 디자인 스쿨, 골프클럽, 골프 인비테이셔널, 비스포크 아이더다운 이불솜, 드레스 투 더 나인 펀드레이징 갈라쇼 후원,

헬스 포 피스 갈라쇼, 샤토 생 미셸 디너파티 공식 후원, 자덴느 컬렉션 버건디, 필리아쿠션, 호텔컬렉션, 배스로브, 수면안대, 구스부츠, 실크 파자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사계절이불, 간절기 이불,

구스토퍼 매트리스, 호텔베개, 구스베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크라운구스,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공식 후원 소식 전해

크라운구스가 팔로스 베르데스 에스테이트, 란초 팔로스 베르데스, 롤링 힐스 등 초호화 저택이 위치한 미국의 최대 부촌 팔로스 베르데스의 골프클럽에서 개최된 ‘아메리칸 인 파리 그랜드 갈라쇼 2022’의 공식 후원사로 등장했다.

그랜드 갈라쇼의 수익금은 1930년대 초 영화 산업을 이끌던 ‘워너 그랜드 시어터’의 복구 사업 및 음악, 미술 등 예술에 뜻을 품고 있는 인재 발굴을 위한 인프라 구축 사업에 사용된다.

크라운구스는 차세대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세계 3대 패션 스쿨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비롯해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 듀크 대학교 등의 명문 대학교의 파트너로 활동 중이며 이외에도 범세계적 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버버리, 닥스 등 로열 워런트 브랜드들과 함께 CSR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크라운구스, 럭셔리 파티 ‘드레스 투 더 나인 디너 갈라쇼’ 공식 후원

크라운구스가 베벌리 힐스의 랜드마크, 베벌리 힐튼에서 열린 글로벌 비즈니스 CEO 및 상위 0.01% 자산 보유자들이 참석하는 ‘2022 드레스 투 더 나인 펀드레이징 갈라쇼’를 공식 후원했다.

일반적인 기부 행사와는 다르게 턱시도와 퍼 & 드레스 및 5성급 호텔 셰프의 코스 요리가 곁들어진 럭셔리 디너파티의 형식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다국적 기업의 경영진들이 다수 참석하여 코로나19, 국가 간 전쟁 등의 이슈로 침체되어 있는 현 상황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와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했다.

▷ 미국 워싱턴 1위 와이너리에서 열린 ‘샤토 생 미셸 와인 디너파티’에 참석한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가 세계적인 와인 전문가 및 와인메이커, 호텔 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 ‘샤토 생 미셸 와인 디너파티’에 공식 참가했다.

힐튼, 메리어트, 네스트 호텔 등 국내외 5성급 호텔 파트너사로 럭셔리 산업을 전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의 호텔 컬렉션이 더해진 디너파티에는 가벼운 핑거 푸드에 어울리는 리슬링 라인부터 품격 있는 자리를 위한 프레스티지 라인까지 다양한 레인지의 와인을 즐길 수 있어 행사 시작 전부터 전 티켓이 모두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 크라운구스, 뉴 쿠션 컬렉션 ‘필리아 쿠션’ 출시

크라운구스가 초자연 현상인 빛기둥으로부터 예술적 영감을 얻어 새로운 쿠션 컬렉션, 필리아 쿠션을 출시했다.

표면에 반사되는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광채로 눈부신 매력을 뽐내는 필리아 쿠션은 감각적인 패턴과 순백의 컬러가 함께 가미되어 있어 풍성한 베딩 스타일을 선호하는 상위 0.01% 신혼부부를 비롯해 5성급 호텔 스위트룸과 같은 베딩을 연출하고자 하는 VVIP 클라이언트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