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영국 브랜드 ‘A.W.A.K.E. MODE(어웨이크 모드)’와 협업한 새로운 코랩 컬렉션을 선보인다.
 

트렌드를 이끄는 감각과 예술적이면서도 웨어러블한 컬렉션으로 유명한 A.W.A.K.E. MODE와의 코랩 컬렉션은 레디 투 웨어, 슈즈, 액세서리로 구성했고, 아방가르드하고 유쾌하며 예상치 못한 디테일로 현대 여성의 일상에 자연스레 녹아들 것이다.

2021년 나탈리아 알라베르디안(Natalia Alaverdian)이 설립한 런던 베이스의 레이블 A.W.A.K.E. MODE는 ‘All Wonderful Adventures Kindle Enthusiasm(열정에 불을 붙이는 모든 놀라운 모험)’의 약자로 디자이너의 개인적이고 독창적인 접근 방식이 담겨있다.

각 컬렉션은 역사적이고 다문화적인 미술과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다. 셔츠, 코트, 드레스에 대한 신선한 해석이 브랜드의 시그니처 중하나이다.

A.W.A.K.E. MODE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탈리아 알라베르디안은 “앤아더스토리즈와의 협업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다. 앤아더스토리즈 브랜드 철학에는 기쁨, 사랑, 포용 그리고 따스함이 담겨 있는데, 이는 우리의 철학과도 결이 같다.

여성이 여성을 위한 옷을 만든다는 개념에서 나아가 편하고 친근하며 친절한 분위기 조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스토리텔링은 A.W.A.K.E. MODE의 지향점이자,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런 점에서 앤아더스토리즈와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셈”이라고 전했다.

“A.W.A.K.E. MODE는 혁신적인 컷과 흥미로운 병치, 현대 여성의 독특한 표현 방식 때문에 애정 해온 브랜드다. 이렇게 강렬한 패션의 목소리를 내는 A.W.A.K.E. MODE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컬렉션이 될 것” - 앤아더스토리즈의 코랩 총괄 카롤리나 에크만(Karolina Ekman)

앤아더스토리즈의 코랩 총괄 카롤리나 에크만(Karolina Ekman)은 “A.W.A.K.E. MODE는 혁신적인 컷과 흥미로운 배열, 현대 여성의 독특한 표현 방식으로 평소 애정 해온 브랜드다. 강렬하게 패션의 목소리를 내는 A.W.A.K.E. MODE와 협업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컬렉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와 A.W.A.K.E. MODE의 코랩 컬렉션은 10월 말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storie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 론칭하여 여성을 위해 레디 투 웨어, 슈즈, 백, 액세서리,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의 아뜰리에에서 디테일과 품질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스페인, 스웨덴,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카타르, 영국, 미국, 대한민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