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 신제품 NEW ‘아베이 로얄 더블 R 허니 세럼’ 출시
겔랑, 신제품 NEW ‘아베이 로얄 더블 R 허니 세럼’ 출시
  • 한혜리 기자
  • 승인 2022.08.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뷰티 메종 브랜드 ‘겔랑 (GUERLAIN)’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NEW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을 선보인다.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어드밴스드 세럼(이하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은 과학과 벌(BEE)에서 탄생한 피부 리페어 테크놀로지로 완성됐다.

듀얼 타입의 광채 & 리프팅 세럼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리뉴 세럼과 강화된 리프팅 기능의 리페어 세럼을 한 병에 담았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회전을 빠르게 개선해주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새로워진 NEW ‘아베이 로얄 더블R 세럼’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필링 효과로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케어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겔랑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은 ‘익스클루시브 위쌍 블랙 비 로얄 젤리’ 성분 함유로 한층 더 강화된 리프팅 효과와 피부 탄력 개선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생물 다양성 보존과 벌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는 겔랑의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은 96%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포뮬라와 재활용 유리 보틀 패키지로 제작되어,

럭셔리와 지속가능성을 더욱 가깝게 만들고 “새로운 럭셔리”를 위한 벤치마크를 설정하기 위해 정말 다양한 노력과 실천을 하고 있는 겔랑의 브랜드 가치를 엿볼 수 있다.

겔랑의 신제품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은 8월 19일 출시, 전국 백화점 겔랑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와 카카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