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2FW 그린컬러 스타일 大공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2FW 그린컬러 스타일 大공개
  • 김경목 기자
  • 승인 2022.08.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버츄얼 프로덕션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22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2FW 화보는 골프 아이덴티티에 걸맞는 퍼포먼스 라인은 유지하면서 보더리스 웨어를 추구하는 고객의 관심을 이끌기 위해 더욱 영(YOUNG)하고 트렌디(TRENDY)한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웨어와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22FW 화보는 한층 새로워진 아이템을 보다 풍성하게 나타내고자 ‘In other Space’라는 테마로 버츄얼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해 더욱 새롭고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만들어 냈다는 평가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2FW 화보 공개와 동시에 이번 시즌 키 컬러를 ‘그린’ 컬러로 정하고 출시한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 또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그린컬러 니트와 디테일이 살아있는 플리츠 큐롯은 몽환적인 우주 공간에서 더욱 감각적인 룩을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그라데이션 패턴이 돋보이는 그린컬러 니트는 블랙 큐롯과 매치해 하나의 셋업 느낌으로 한층 슬림해보이면서 유니크한 스타일로 공개되자마자 주목받고 있다.

‘테일레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버추얼 프로덕션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통해 보더리스한 느낌의 22FW 시즌 아이템을 더욱 풍성하게 나타낼 수 있어 더욱 완성도 높은 화보가 되었다”라며

“앞으로 그린 컬러 아이템뿐만 아니라 조거 스타일, 후드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색다른 컨텐츠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골프웨어의 보더리스 트렌드가 더욱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어떠한 공간에서도 착용할 수 있으며 나를 빛내줄 아이템으로 가득한 이번 화보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경목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