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2022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해 화제가 되고 있다.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현장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한 크라운구스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한 크라운구스
크라운구스가 선공개한 스페셜 에디션, 아이로스 에디션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한 크라운구스

영화의 본고장 할리우드에서 개최된 2022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는 동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를 비롯해 세계적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진 아티스트들이 참석하여 국경을 초월한 창조적 영감을 나누는 거대한 커뮤니티 장이다.

계절감이 뚜렷하게 드러나는 시즌 한정 컬렉션부터 실험적 소재를 선택해 탄생한 업사이클링 패션 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에는 매년 활기찬 현장 에너지를 느끼고자 하는 참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엘레강트 에센셜, 꾸뛰르 에이프런 & 란제리, 도쿄 트위기 등 하이패션 오뜨꾸뛰르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 소식을 전하며 시작 이전부터 티켓이 매진되는 유의미한 성과도 있었다.

또한, 패션 외에도 메이크업, 음악, 무대 연출 등 다채로운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예술적 미학을 확장한 가운데 화려한 글램록을 선보이는 BONAVEGA, 힙합 아티스트 NAKKIA GOLD 등 유명 뮤지션들의 초청 공연이 성사되며 런웨이에 화려함을 더했다.

한편,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는 아티스트로서의 삶에 꿈을 품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일정 수익금을 지역 비영리 단체에 전달하며 무한한 선순환을 이끌어내는 중추적 해외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세계 3대 디자인 교육 기관인 파슨스 디자인 스쿨 및 프랫 인스티튜트, 코넬 대학교 등 세계 유수 학교들의 오랜 파트너인 럭셔리 호텔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에 나서며 해외 언론의 이목이 집중됐다.

크라운구스는 그랜드 머큐어, 힐튼 등 글로벌 5성급 호텔 체인의 스위트룸을 완성한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비롯해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규 스페셜 에디션 ‘아이로스 에디션’을 선공개하며 패션과 리빙이 결합된 새로운 미래 비전에 대한 영감을 선사했다.

아이로스 에디션은 약 27억 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로지 풍화 작용으로 인해 형성된 대자연 속 거대 암석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며 크라운구스 아트 파운데이션 팀은 “인간이 빚어낼 수 없는 화강암 바위의 불규칙적 스펙트럼을 베딩에 고스란히 담아내고자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크라운구스의 스페셜 에디션은 다가오는 F/W 시즌을 맞이하여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크라운구스가 제주 5성급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의 가장 최상위 스위트룸 객실을 완성했다는 소식에 여행업계가 연일 화제다.

그랜드 머큐어, 힐튼 경주, 메리어트 등 국내외 5성급 호텔 체인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는 럭셔리 혼수이불 신혼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매년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VVIP 클라이언트 층을 위해 특별한 스위트룸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크라운구스와 새롭게 손을 잡은 히든클리프 호텔은 제주 예래 산림에 위치해 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남국의 자연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휴식처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47m 길이의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어 럭셔리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제주 호캉스 명소이다.

최상위 객실인 예래 스위트룸에서 진행되는 패키지에는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 랑 컬렉션 그레이’와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등 로열패밀리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더다운 이불솜 및 럭셔리 호텔 컬렉션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토퍼 호텔베개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초호화 메가 요트들을 한자리에 모은 세계 최대 규모의 요트 축제 ’2022팜 비치 국제 보트쇼’에 공식 참가했다.

플로리다에서 열린 2022 팜 비치쇼는 278피트의 거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BOLD’와 세계 슈퍼 요트 어워드에서 최고 상을 거머쥔 슈퍼 요트 ‘11.11’ 등 수백억 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요트들이 참가했으며,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과 고위급 정치 인사들의 만찬을 담당했던 톱클래스 셰프 바그닐슨의 케이터링으로 즐거움을 더했다.

프리미엄 요팅 라이프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던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요트 비스포크 서비스를 선보이며 마린 컬렉션으로 메가 요트 내부에 청량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크라운구스의 아이코닉 서비스는 글로벌 기업 CEO의 전용기, 레일 크루즈 등 슈퍼 리치들의 전유물에 선택되며 명품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매해 2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아오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구 박람회, ‘2022 밀라노 국제 가구 박람회’에 크라운구스가 공식 참가했다.

미국 하이포인트 국제 가구 박람회와 독일 쾰른 국제 가구 박람회에 이어 세계 3대 가구 전시회이자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밀라노 국제 가구 박람회에서 크라운구스는 로열 워런트 브랜드로서 유구한 헤리티지를 갖는 역사적 가치로부터 비롯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리빙 트렌드를 제시했다.

특히 올해는 크라운구스와 비스포크 산업에 대한 미래 지향적 비전을 나눈 삼성전자도 함께 참가해 빌트인 가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빌트인의 최정점,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한 삼성전자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호텔침구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공식 후원, 히든클리프 호텔 & 네이쳐 X 크라운구스 스위트룸 패키지 소식, 2022 팜 비치 국제 보트쇼와2022 밀라노 국제 가구 박람회 참가 소식, 아트베딩, 토퍼 매트리스,

구스토퍼,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침구세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