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콰트로 샤워기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에르 콰트로 샤워기는 국내 최초의 필터 선택형 샤워기로 개개인의 니즈에 맞춰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세 살수판으로 물줄기를 잘게 분사해 피부자극 없이도 강한 수압을 느낄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최적의 분사각도로 편의성을 높였다.

아에르 관계자는 "고객의 필터 선택권을 존중해 각자에게 맞는 샤워 라이프를 제공하는 것이 제품의 컨셉"이라고 말했다. 

아에르의 필터 기술력이 집약된 4가지 선택형 필터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카본 필터, 비타민 복합 필터, UF 필터이다. 항균 세디먼트 필터는 눈에 보이지 않는 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녹과 이물질 등 미세 불순물을 여과시키며 수돗물 속 세균 증식을 99.9% 억제한다.

카본 필터는 활성탄의 강력한 흡착력을 활용해 불순물은 물론 잔류염소와 물 냄새까지 제거한다.

비타민 복합 필터는 자몽향, 숲향, 무향 3가지 향으로 구성된 고농축 비타민 겔로 피부 보습력을 강화해준다. UF 필터는 0.1㎛의 미세한 기공을 가진 섬유(중공사)로 여과 면적이 매우 넓어 미세 플라스틱까지 제거한다. 

‘콰트로 샤워기 선물세트’는 콰트로 샤워기와 고급 필터 2종(비타민 복합 필터와 카본 필터)으로 구성되었다. 이탈리아 작가 비토리오 지아르디노의 작품 ‘썸머(Summer)’를 패키지에 적용해 프리미엄 선물세트의 감성이 돋보인다.

콰트로 샤워기 선물세트는19일부터 9월 5일까지 자사몰 ‘더아에르(The-Aer)’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약 2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