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22일 신제품 런칭 기념 푸짐한 라이브 시청 혜택 선사하는 ‘쓱라이브(SSG.LIVE)’ 진행
- 드롱기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 브래드 피트와 2년째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개 중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전자동 커피머신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모델명: KRECAM290.81TB)’와 ‘마그니피카 에보(모델명: KRECAM290.31SB)’를 출시한다. 
 

이미지 : 드롱기코리아 제공
이미지 : 드롱기코리아 제공
이미지 : 드롱기코리아 제공
이미지 : 드롱기코리아 제공

드롱기의 이번 신제품 마그니피카 에보 시리즈는 직관적인 ‘원터치’ 아이콘 디스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아로마부터 원두의 굵기, 커피의 양 및 온도까지 다양한 옵션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터치 한번 만으로 간편하게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풍미와 맛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는 드롱기만의 ‘라떼크레마(LatteCrema)’ 시스템이 적용된 업그레이드 모델로, 직관적인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라떼까지 총 7가지 커피 음료를 원터치 버튼 하나로 완성해 준다.

드롱기의 ‘라떼크레마’ 시스템은 메뉴 별 알맞은 온도와 우유 거품을 스마트하게 맞춰서 음료를 제조해 주며, 적외선 센서 기술로 우유의 양을 자동 감지한다. 밀크 카라페는 자동 세척되어 더욱 편리하다.

함께 출시된 ‘마그니피카 에보’는13단계의 커피 그라인더로 원두의 분쇄 굵기를 세밀하게 고를 수 있으며, ‘에스프레소’, ‘커피’, ‘롱 커피’, ‘도피오 플러스’ 등 네 가지 메뉴 제조가 가능하다.

또한, 향긋한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더해주는 우유 메뉴를 위한 스팀 노즐이 있어 카페처럼 맛있는 우유 메뉴도 만들 수 있다. 번거로움을 줄인 편리한 자동 세척 기능과 손쉬운 관리법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드롱기의 ‘마그니피카 에보 라떼’ 및 ‘마그니피카 에보’ 신제품은 백화점, 하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드롱기는 이번에 새로이 선보인 마그니피카 에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SSG닷컴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푸짐한 라이브 시청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방송 중 커피머신 구매 시에는 드롱기 원두와 커피 컵으로 구성된 ‘홈 카페 기프트 세트’와 원하는 기간에 드롱기 프리미엄 원두를 맛볼 수 있는 ’드롱기 프리미엄 원두 3회 이용권’,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100% 증정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드롱기 아이코나 메탈릭스 브렉퍼스트 세트’를 제공하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10만 원 상당의 ‘SSG머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며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사장은 “드롱기는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취향이 다양해지고 고급화되는 추세에 발맞추어 ‘더욱 편리하게’, ‘더욱 완벽한’ 한잔의 커피를 만들어주는 커피머신을 선보이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라며,

“원두에서 커피까지 ‘원터치’ 한 번으로 이탈리아의 깊은 풍미를 제공하는 이번 마그니피카 에보 신제품을 통해 일상의 커피 모먼트가 보다 특별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드롱기는 2년째 글로벌 앰배서더 브래드 피트와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브래드 피트는 단순한 광고 모델이 아니라 드롱기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드롱기 (De'Longhi)는 1902년 소규모 산업 부품을 제조하는 주세페 드롱기(Giuseppe De'Longhi) 가문의 패밀리 비즈니스로 시작한 이후, 1974년부터 고급 주방가전 전문 업체로 변신한 이탈리안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자회사로 켄우드 (Kenwood), 브라운 (Braun), 뉴트리불렛(Nutribullet) 등의 주방가전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드롱기는 특히 커피머신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커피머신 전체 세계 판매 1위(2009-2021년 매출액, 독립조사 기관 기준)로 국내에서도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과 반자동 커피머신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