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 최초 내열유리 식기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트렌디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Milk Glass Dinnerware)’ 6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컬러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담은 다양한 패턴 구성이 특징이다.

각 패턴의 화사하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취향과 무드에 맞는 다채로운 테이블 연출을 도와주고, 더욱 생기있는 주방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기하학적 무늬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담아낸 ‘지오 메트리카 (Geometrica)’를 비롯해 ▲청량한 블루톤으로 표현한 이국적인 에스닉 패턴의 ‘아자르 메들리온 (Azure Medallion)’,

▲비비드한 색감의 모던한 도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하모니 팝스 (Harmony Pops)’, ▲로맨틱하고 아기자기한 하트 밴딩의 ‘어도러블 하트 (Adorable Hearts)’, ▲1980년대 미국 다이너를 모티브로 멋스러운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는 ‘굿푸드다이너 (Good Food Diner)’,

▲테이블웨어의 기본이자 필수 아이템인 화이트 식기 ‘밀크 화이트 (Milk White)’까지 총 6가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도 고려했다. 헨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되는 강화유리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내열성까지 갖춰 전자레인지 및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기본 한식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는 한국형 밥공기, 국공기를 비롯해, 깊은 볼 쉐입으로 음식을 안정적으로 담을 수 있는 누들볼 등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출시되어 용도에 따라 다채로운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밀크글라스 디너웨어’는 ‘밀크 화이트 (Milk White)’와 ‘어도러블 하트 (Adorable Hearts)’를 시작으로 총 6가지 패턴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 상세 정보
제품명: 파이렉스 밀크글라스 디너웨어
패턴: 지오 메트리카, 아자르 메들리온, 하모니 팝스, 어도러블 하트, 굿푸드다이너, 밀크 화이트
구성: 밥공기, 국공기, 앞접시, 소접시, 중접시, 대접시, 누들볼 총 7종
판매처: 파이렉스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