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로즈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출시한다.
 

로라 메르시에는 로라 메르시에의 베스트셀러인 기존 로즈글로우 컬렉션에 새로운 제품 2종을 추가해 ‘로즈글로우 2022 컬렉션’으로 재탄생 시켰다.  

8월, 로즈글로우 컬렉션에 로즈글로우 하이라이터가 새롭게 추가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로즈글로우 컬렉션은 “로즈는 어떤 피부 톤에도 아름다운 광채를 선사하여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베이스 색상” 이라는 창립자 로라 여사의 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컬렉션이다.

피부 톤을 불문하고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독보적인 펄 입자로 배합된 로즈글로우 펄이 제품 각 쉐이드에 녹여져, 피부에 생기와 은은한 윤기를 주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로즈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맑고 투명한 로즈 빛 광채로 얼굴에 입체감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로즈 펄이 은은한 로즈 빛 광채를 머금은 듯 피부에 자연스럽게 윤기를 더해주어 보다 고급스럽게 표현된다.

부드러운 제품의 텍스처와 미세한 펄 입자가 피부 위에 고르게 고르게 발려 새틴처럼 매끄럽게 마무리 되며, 시간이 지나도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로즈글로우 펄은 퍼스널 컬러 와 피부 톤을 불문하고 생기와 은은한 윤기를 선사한다.

맑고 투명한 로즈빛 광채로 입체감을 더해주는 ‘로즈글로우 하이라이터’는 8월 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