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운데이션 : 완벽함의 재정의

새로운 스킨 컴플렉스로 섬세하고 독보적으로 완벽해진 파운데이션으로 탄생한 더 완벽해진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출시 이후 5년 동안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더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사용감,

고급스러운 텍스처 광채나는 마무리감과 함께 스킨케어 베네핏이 함유되어 있어 26개* 국제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한 이력이 있다.(*2017년부터 2021년까지 International Awards를 수상)
 

끌레드뽀 보떼는 지난 3년간의 연구를 통해 모든 면에서 완벽해진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을 출시했다. 이번에 더 파운데이션에 포함된 블러 퍼펙션 테크놀로지 EX는 더욱 뛰어난 커버력으로 아름다운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끌레드뽀 보떼 연구소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라 크렘므에 함유된 스킨 케어 성분과 레이크시스 추출물이 더해져 새로운 프레셔스 레이크시스 콤플렉스(Previous Lakesis Complex)를 개발했다.

프레셔스 레이크시스 콤플렉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베네핏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피부 광채는 물론 무너짐을 최소화하여 베이스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장인 정신이 더해진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의 텍스처는 한층 강화된 포뮬러와 함께 럭셔리하고 매끄럽게 마무리되는 완벽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위한 완벽한 피니쉬, 더 나은 피부 결을 위한 파운데이션
 

리뉴얼된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성분이 동시에 결합되어 피부에 바르면 완벽한 마무리감과 함께 더 나은 피부 결로 개선시켜 준다. 

끌레드뽀 보떼의 새로운 블러 퍼펙션 테크놀로지 EX로 한층 업그레이드된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탄탄하지만 무겁지 않은 윤기 있는 피부 결과 결점을 최소화하여 균일한 피부 톤으로 완성시켜준다.

업그레이드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4주 이상 사용 시* 주름, 피부 거칠음, 밝기, 광채, 부드러움을 개선시켜주며, 독자적인 스킨케어 성분들은 24시간**동안 촉촉한 마무리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건조함, 끼임, 메이크업 무너짐을 최소화한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으로 한층 밝아진 피부 광채를 느낄 수 있다.

*IEC Korea/37-60세여성32명대상/ 2021.05.21-2021.07.16
**IEC Korea/20-59세26명의여성대상 / 2021.02.01-2021.02.04

희귀한 레이크시스 추출물

끌레드뽀 보떼는 지난 40년 동안 최신 기술과학과 함께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많은 연구를 해왔다. 이번에 리뉴얼된 더파운데이션 SPF25 PA++ 은 40년 동안의 끌레드뽀 보떼의 기술을 통해 개발된 제품들 중 최고의 결과물이다.

끌레드뽀 보떼 연구원들은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피부탄력에 효과적인 자연 친화성분에 대해 연구하던 중 노화를 방지해주는 핵심 성분인 레이크시스 추출물을 발견하게 되었다.

레이크시스 추출물은 키오스섬에서 자라고 있는 유향나무에서 추출이 가능하며, 6개월의 가공끝에  더파운데이션 SPF25 PA++ 의 핵심성분이 되었다.

키오스 섬의 고대 비밀

1,000여년 동안 그리스 키오스섬에서 자란 유향나무 껍질에 작은 칼집을 낸 후 나무 수액을 추출할수 있으며, 이 수액이 바로 키오스의 눈물이라고 불리우는 레이크시스 추출물이다.

레이크시스 추출물의 수확 시기는 매년 7-8월입니다. 이 추출물을 6개월 간 고온과 화학적인 배합 방법을 피해 정성 들여 가공해주면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의 핵심 성분인 프레셔스 레이크시스 콤플렉스(Previous Lakesis Complex)로 탄생하게 된다.

스킨케어 테크놀로지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울트라 라이트 텍스처

더 파운데이션 N SPF25 PA++ 의 새로운 텍스처는 스킨케어 크림에 사용되는 유화 기술에서 영감을 받은 워터 젤 베이스를 기반으로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발리며 베이스 메이크업임에도 불구하고 답답함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끌레드뽀 보떼는 2019년 12월부터 3년 동안 255번의 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인 더 파운데이션 SPF25 PA++을 탄생시켰다.

끌레드뽀 보떼 메이크업 제품 개발 매니저 Ms. Saito에 따르면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다양한 피부색을 고려하여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출시했고, 블러 퍼펙션 테크놀로지 EX로 피부에 광채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고 한다.

완벽한 제품을 위한 끌레드뽀 보떼의 연구소의 노력의 결과인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매끈하고 광채로 빛나는 메이크업 효과를 연출해 준다.

완벽한 4가지 쉐이드

더 파운데이션 SPF25 PA++ 은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피부 톤과 어울러져 연출이 가능하다. 블러 퍼펙션 테크놀로지 EX를 통해 피부에 투명한 광채 연출과 함께 탄력 있는 피니쉬를 완성한다.

편안한애플리케이션, 놀라운결과

끌레드뽀 보떼와함께하는 당신의 하루. 아침에는 더 파운데이션SPF25 PA++ 으로 럭셔리한 메이크업룩 완성, 밤에는 라 크렘므로빛나는 광채 피부 완성. 더 파운데이션SPF25 PA++ 과 라 크렘므를같이 사용하면 눈에 띄게 개선된 부드러움과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InfiniteRadiance (무한한광채의) 40년을기념하며

프랑스어로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라는 뜻을 가진 끌레드뽀 보떼는 1982년 피부 세포 과학 이론을 개척하고 피부를 가장 빛나게 만드는 열쇠가 되기 위한 사명을 가지고 설립되었다. 

40년 동안 개발한 제품들을 통해, 우리는 정교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고, 2022년은 그 40년간의 연구를 기념하는 해이다. 40년 동안 정교하게 개발된 성분과 텍스처들이 혼합되어 끝없는 아름다움을 만들고 세상을 변화시킬 힘을 가지게 되었다.

오늘날, 끌레드뽀 보떼는 세계적 영향력을 가진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했다. 항상 변함없는 자세로 최고의 스킨케어, 그리고 베이스 & 컬러 메이크업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끌레드뽀 보떼의 "비교 불가한 환대와 고객 경험, 그리고 최고의 과학력으로 가장 빛나는 미래를 위한 열쇠를 여러분들께 전해 드리겠습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