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6일까지 로봇청소기 5종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지마켓·옥션 프로모션 진행
- 최대 25만 원의 할인 혜택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 제공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 에코백스(ECOVACS)가 내달 추석을 앞두고 로봇청소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전 세계 2,200만 대의 로봇청소기 판매를 기념해 9월 6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로봇청소기 총 5종을 특별한 할인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에코백스 디봇 X1 옴니, 디봇 T10 터보와 디봇 T10 플러스, 디봇 T9 플러스를 포함하며 제품에 따라 최대 2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디봇 X1 옴니와 디봇 T10 플러스의 경우, 더스트백 1세트(3개), 액세서리 키트 1세트, 물걸레 패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코백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4일까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한가위 빅세일 게시물 캡쳐 이미지를 업로드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및 기프티콘을 포함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에코백스의 올인원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인 디봇 X1 옴니는 정교한 맵핑 및 장애물 회피 성능, 5,000Pa의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한,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은 물론 물걸레 자동 세척과 열풍 건조까지 알아서 해주는 등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음성으로 청소 명령이 가능해 앱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시니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추석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최신 AI 기술을 대거 적용한 디봇 T10 터보는 3,000Pa의 흡입력과 미세먼지 및 알레르기 물질 배출을 99% 차단하는 F9 필터를 갖췄으며, 디봇 X1 터보와 동일한 회전형 물걸레 시스템을 지원해 청소 능력을 높였다.

천체사진 등급의 고성능 카메라를 통해 외부에서도 집안 내부를 모니터링하거나 가정에 있는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어 시니어 혹은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유용하다.

디봇 X1 옴니와 디봇 T10 패밀리 제품은 AS 보증 기간 기본 1년에 추가 연장 1년을 더해 총 2년간 무상 수리를 지원한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국 AS망 콜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시 출장 AS도 제공해 불편함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에코백스 한국지사 정철교 대표는 “한가위를 맞아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대나 판매되며 그 기술력과 편의성을 인정받은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손댈 필요 없는 진정한 올인원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시리즈와 함께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는 추석을 미리 준비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 로보틱스(ECOVACS Robotics)는 세계 최초로 서비스 로봇을 개발하고 제조한 회사 중 하나로, 창사 초기부터 스마트 홈을 위해 끝없는 혁신으로 창조하는 글로벌 로봇 가전 기업이다. 

‘모두를 위한 로봇(Robotics for All)’을 목표로 고객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과 소비자 경험에 집중한다. 또한, 20년 이상의 로봇 설계 경험과 업계를 선도하는 연구 개발을 통해 지능형, 반응형 스마트 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편리하고 강력한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집안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