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 기업 ㈜다름인터내셔널이 에포나 (epona)에 이어 올해 런칭한 신규브랜드 친환경 클린비건뷰티 브랜드 베르티 (vertty)가 8월 29일부터 일주일간 ‘베르티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특가구성 런칭을 한다. 
 

베르티는 1020의 피부 고민부터 잦은 트러블로 걱정하는 사람들의 고민을 담은 브랜드이다. 또한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는 과정을 단축시키는 것을 목표로 단순히 좋아보이는 화장품이 아닌,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하고자 하는 클린뷰티 비건 브랜드이다.

베르티는 동물 실험을 반대하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페타 비건 인증을 받은 브랜드이다. 또한 직접 분리하지 않아도 재활용 과정에서 쉽게 분리되는 수분리 라벨을 사용하였으며, 안전한 성분을 대안으로 제시하는 미국의 비영리 환경 시민 단체인 EWG의 안전 등급인 그린 등급 원료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베르티의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는 티트리잎수 88%에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효과를 주는 수용성 비타민 B 복합체의 하나인 비타민 B12를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줄 수 있다.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베르티는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 이외에도 베르티 티트리 AC 케어 클렌징폼, 베르티 티트리 시카 리파이닝 패드, 베르티 티트리 히알루로닉 오일 프리 앰플, 베르티 티트리 자일리톨 워터젯 크림과 같은 티트리 5종 제품이 있다. 

또한  베르티 티트리 자일리톨 워터젯 크림은 대만 뷰티 방송 <부탁해요 여신님>에 방송되어 많은 인기로 문의가 끊이지 않고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