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기에서 프렌치 감성의 콩트(Conte)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일상의 이야기’라는 뜻의 콩트 뒤 주르(Conte du Jour) 는 프랑스 남부 작은 마을의 식탁에서 나누는 소박한 일상을 연상시킨다. 한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한국도자기의 신제품으로 도자기 특유의 담백하고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콩트는 흑색 소지 위에 은은한 색감의 유약을 담금 방식으로 시유하고, 구워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흐른 유약 사이로 비치는 검은 흙빛이 특징이다.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시유하기 때문에 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준다.

모던하고 우아한 모노톤으로 화이트&그레이 두 가지 색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양식뿐 아니라 한식 상차림으로도 제격이다.

콩트 시리즈는 홈세트 또는 단품 구매가 가능하여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2인 다이닝 세트와 4인 다이닝 세트의 2가지 구성으로 라이스볼, 시리얼볼, 사각 소스볼, 원형 접시, 수저받침으로 구성되어 가구별 특성에 맞게 활용도가 높다. 2인 가구로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도 잘 맞는 시리즈로 색다른 혼수그릇을 원하는 MZ세대에게 추천한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콩트 시리즈는 한식과 양식, 그리고 디저트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식탁에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추석선물로도 추천한다”고 전했다.

콩트 시리즈는 한국도자기 연희점 및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 샵한국, mallhankook, yh105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