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커(ANKER)코리아는 스마트 홈 가전 브랜드인 유피(Eufy)의 국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가정, 차량용 무선 핸디청소기 홈백 H30를 국내 특별 할인 판매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글로벌 유피 판매 사이트에서 정가 179달러이며, 국내에서 현재 오픈 이벤트 진행 기간 중에 99,000원으로 판매되고 있다.

유피 홈백 H30은 작은 사이즈의 무선 핸디형이지만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는 것이 강점이다.

배터리 에너지를 곧바로 흡입 에너지로 활용하는 유피 독자 기술인 트라이파워(Tri-Power) 시스템은 1분당 10만번 회전하며 80AW/16,000Pa라는 흡입력을 발생시킨다. 흡입세기는 총 2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은 2,500mAh이며 3.5시간 완충 시 1단계 에코 모드에서 20분, 2단계 맥스 모드에서 1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무게는 1kg도 되지 않는 808g으로 학생이나 여성도 한 손으로 다루기 쉽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전용 충전독에 거치해서 충전과 보관을 동시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먼지통은 250ml 대용량이며 쉽게 분리해서 물로 씻어내 청소할 수 있는 구조다.

기본 제공하는 멀티툴과 2-in-1 틈새 툴을 이용하면 청소가 필요한 여러 장소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멀티툴은 조금 넓은 면적을 청소하는 용도로 유용하며 집 안 소파, 차량 내 바닥 청소에 적합하다. 2-in-1 틈새 툴은 좁은 창틀 틈새나 천장의 모서리 같은 비좁은 공간 청소를 하는데 좋다. 

이 밖에도 별도 옵션으로 플로어 툴과 미니 모터 펫 브러쉬 툴을 구매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공식몰 이벤트 기간에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별도 구매품목인 브러쉬를 증정한다(마루브러쉬와 펫브러쉬 가운데 하나 선택). 또한 진행되고 있는 국내 오픈 이벤트 할인판매는 일정 물량이 판매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앤커코리아 관계자는 "유피 홈백 H30은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무선청소기 제품으로 강력한 흡입력과 사용 편의성에 중점을 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유피는 고객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단순하지만 잘 작동하는 완벽한 스마트 홈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피(eufy)는 "Smart Home Simplified" 라는 모토를 가지고 고객의 삶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사용하기 쉬운 스마트 홈 장치 및 가전 제품을 만들도록 이끄는 곳이다.

레이저로 유도되는 로봇 청소기부터 무선 보안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피 제품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자사에서 스스로 개발되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설계되었다.

유피는 완벽한 스마트 홈 경험을 단순화하기 위해 원활하게 작동하는 차세대 연결 장치 및 가전 제품을 개발한다. 유피는 미국에서 가장 선도적이고 가장 신뢰받는 소비자 가전 브랜드 중 하나인 앤커 이노베이션의 일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