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혼수 가구 및 혼수 가전 등을 미리 준비하는 추세이다. 또한, 코로나19의 여파로 결혼식에 관련된 비용을 줄이되 신혼집 인테리어에 투자하는 것이 하나의 웨딩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Lancaster Bed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Vidar Sofa
사진제공: 일바코리아, Edda Sofa

이에 따라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일바(ILVA)에서는 혼수장만을 고민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슬리피지 매트리스 및 일바 소파 신제품 등 입고하며 신혼가구 라인업을 강화시켰다.

일바코리아 Lancaster 침대는 다이아몬드 주름 패턴이 고급스러우며, 모던하면서도 우아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색상과 원단을 선택하여 주문 제작 가능한 비스포크 침대로 특별한 가구를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한다.

일바코리아 서초 매장에서 볼 수 있는 Lancaster 침대는 최근 설치된 슬리피지코리아의 친환경 매트리스 ‘Wool 1200’과 함께 직접 누워보고 경험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혼수 장만에 빼놓을 수 없는 소파 또한 인기 있는 가구 중 하나이다.

새로 장만하는 신혼집 소파인 만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이때 일바의 Vidar 소파를 추천한다. 3인용~3.5인용 크기와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탈부착 가능한 커버로 세탁 및 관리에 용이하여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일바의 안락하고 편안한 Edda 소파는 여러 형태로 구성 가능한 모듈 소파인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을 선택하여 새로운 조합이 가능해 보다 분위기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Vidar 소파와 함께 일바 서초동 매장에 새로 입고되어 많은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수입 가구 브랜드 일바코리아는 침대, 소파 등 다채로운 가구와 함께 각종 인테리어 소품까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지속적인 신제품 입고는 물론 영국 왕실 인증의 친환경 매트리스 브랜드 슬리피지 제품을 선보이며 고품질의 다양한 가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바코리아 관계자는 “일바는 튼튼한 목재를 사용한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로 전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지속적인 신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혼수뿐 아니라 입주를 앞두거나 인테리어에 변화가 필요한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가구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