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 시즌 맞아 트렌디한 디바이스 선물 눈길
- 피부 노화가 고민인 부모님을 위한 안성맞춤 선물
- 바쁜 일상 속 피부 케어가 어려운 현대인들의 1:1 피부 솔루션
- 2030부터 3040이상 연령대별로 맞춤형 선물 제안

다가오는 추석 연휴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마음을 전할 명절 선물 고민이 한창이다. 그동안 팬데믹의 긴 여파로 인해 명절문화뿐만 아니라 추석 선물 또한 트렌드가 변화했다.

먹거리 선물은 비교적 흔해진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소홀했던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명절증후근으로 피로도가 높아진 여성들에게 디바이스 아이템이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다.

매년 흔한 선물을 주고받는 평범한 명절을 보내왔다면 올해는 특별한 기억을 함께 선물할 수 있는 FAQ 디바이스 선물은 어떨까?

피부 타입별, 연령대별 취향에 맞출 수 있는 FAQ 디바이스를 제안한다.

강력한 고주파와 EMS로 얼굴 리프팅 FAQ 102
 

사진제공 : 에프에이큐(FAQ)

스위스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브랜드 에프에이큐(FAQ)에서 선보인 ‘FAQ 102’는 간편한 사용법과 강력한 효과로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바이스다.  

주요 기능인 EMS 프로 기능은 미세 전류가 늘어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여 토닝,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기능은 사용 시 전류로 인한 통증이나 자극을 방지하는 FAQ의 특허 기술인 ‘안티 쇼크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피부 상태를 스캔 및 분석하여 미세전류와 고주파 열이 피부에 충격을 주지 않도록 설계되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풀 스펙트럼 LED 라이트 기능은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8가지 색상의 LED 라이트를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하여 관리할 수 있다. 명절증후군으로 피부 피로도가 쌓이고, 외부 환경요인에 의해 피부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맞춤 설정하여 관리할 수 있다.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되는 ‘T-SONIC™ 진동’은 분당 8,000번의 진동이 피부 표면을 통과하여 얼굴을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피부에 스킨케어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하도록 돕는다.

파워 고주파는 열 에너지가 피부 콜라겐과 탄력소 생성을 자극하고 피부 최상위층의 지방 조직 제거를 돕는 원리를 이용한 기능으로 또렷하고 매끈한 윤곽과 생기 있는 안색에 도움을 준다.

이처럼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FAQ 102 제품은 특히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수인 3040 이상 세대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노화로 고민하는 부모님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2030 세대에겐 ‘FAQ 101’ 얼리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사진제공 : 에프에이큐(FAQ)

FAQ 101는 2030세대를 타겟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요 기능인 ‘파워 고주파’는 피부에 열을 전달해 피부 조직을 자극하는 원리로 꾸준히 사용하면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 잔주름 흔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FAQ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T-Sonic 진동 기능 또한 피부를 마사지하여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때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도움을 주며, 특히 붓기와 다크서클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3가지 색상의 LED 라이트 기능은 피부 컨디션에 맞게 각기 다른 기능으로 설정하여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의 끝판왕 ‘FAQ 103’
 

사진제공 : 에프에이큐(FAQ)

‘FAQ 103’ 제품은 기존 ‘FAQ 102’ 제품 기능에서 리얼 다이아몬드 포인트로 외관에 럭셔리한 이미지를 더한 FAQ의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이다.

디바이스 하단에 EMS 프로와 파워 고주파 기능의 강도를 나타내주는 표시로 0.25캐럿의 다이어몬드가 5개 장식되어 고급스러움을 어필했다.

또한 FAQ 100 라인 중 유일한 무채색의 블랙 컬러 외관과 리얼 다이아몬드 포인트의 조화가 모던하면서도 현대적인 미가 돋보여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다.

FAQ의 디바이스는 앱과 연동하여 개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

트렌디한 색감의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 그리고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FAQ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는 스위스 안티에이징 바이오 테크 브랜드이다.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효과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셀프케어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디바이스’로 뷰티 디바이스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