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를 공식 후원했다.
 

사진 :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한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현장
사진 : 크라운구스가 공식 후원한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현장
사진 :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X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X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사진 :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X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

미국 캘리포니아 주 헌팅턴 비치의 센트럴 파크 에케스트리안 센터에서 개최된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는 명품 스포츠라 불리는 승마가 포함된 특별한 갈라쇼이자 매년 여름 상류층 인사들이 대거 모이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2022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는 엄선된 말과 뛰어난 능력을 지닌 기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높은 수준의 기교를 보여주는 이벤트로, 마장 내 설치된 가로대, 대울타리 등을 뛰어넘는 장애물 비월 경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갈라쇼는 마장 마술(馬術) 경기와 함께 제철 과일로 풍미를 더한 고급 핑거푸드와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5성급 글로벌 호텔 셰프의 만찬이 준비돼 럭셔리함을 더했다.

드레스 투 더 나인 디너 갈라쇼에 이어 전세계를 무대로 CSR 프로젝트를 활발히 전개하고 있는 크라운구스는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서 해당 행사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뜻을 이었다.

갈라쇼 현장에서 글로벌 럭셔리 예단 혼수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사회적 이슈 해결과 혁신의 가치에 관한 주제로 의견을 나누었으며,

독보적인 기술력과 다차원적 예술관이 집약된 구스다운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를 비롯해 두 타월, 수면안대, 배스 로브, 샬루트 실크 파자마 라인의 프리미엄 호텔 컬렉션을 공개해 호평을 받았다.

한편, 크라운구스가 ‘드레스 투 더 나인 갈라쇼’를 후원했다는 소식이 화두에 올랐다.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미국 최대의 케이블 네트워크 ‘HBO’와 손을 잡고 있는 사회 단체 ‘LAULYP’의 주최로 전 세계의 부유층이 거주 중인 베벌리힐스의 랜드마크,

힐튼 호텔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 갈라쇼는 캐리어, 리더스업 등 글로벌 기업의 CEO 및 정치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벌리힐스를 거점으로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동 중인 글로벌 호텔이불 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영향력 있는 리더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넘어 전 세계 동향에 대한 견해와 함께 귀감이 될 영감을 공유했다.

글로벌 신혼이불 세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5성급 호텔 인터불고(INTER-BURGO)와 스폐셜 스위트룸 패키지를 출시했다는 소식에 국내외 부유층 고객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수려한 경관과 청정한 공기 속에 자리 잡은 럭셔리 호텔 인터불고는 325개의 테마 프라이빗 룸과 함께 고품격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 원목 인테리어의 프레스티지 멤버십 라운지, 금호강이 내려다보이는 루프탑 18홀 퍼팅장 등의 최신식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힐튼 호텔, 메리어트 호텔, 네스트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에 이어 호텔 인터불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크라운구스는 파가니니의 금빛 선율을 아름답게 재구성한 ‘드 랑 컬렉션 시에나 골드’와 고품격 호텔 컬렉션으로 품격 있는 휴식을 제안한다.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영화의 도시 할리우드에서 열린 ‘2022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를 공식 후원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기대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개최 중인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는 톱클래스 디자이너 및 신인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시즌 컬렉션으로 패션 트렌드의 방향성에 새로운 변주를 시도한다.

이번 행사에서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모든 영감의 원천인 대자연을 바탕으로 풍화 작용에 의해 아름답게 빚어진 절경 ‘웨이브 록’을 크라운구스만의 예술적 시각으로 풀어낸 스폐셜 에디션, ‘아이로스 에디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여 글로벌 패션 및 리빙 업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침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프리 레인 그랜드 프릭스 갈라 공식 후원, 드레스 투 더 나인 갈라 후원, 인터불고 호텔, 네스트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드 랑 컬렉션 시에나 골드, 배스 로브, 두 타월, 샬루트 실크 파자마, 호텔 컬렉션,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공식 후원, 아이로스 쿠션 커버 컬렉션, 토퍼매트리스, 구스토퍼, 호텔침구, 호텔이불, 구스다운이불, 구스이불, 여름이불, 겨울이불, 간절기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예단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호텔베개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의 청담 부티크 및 베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