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여름의 끝자락을 화려하게 장식한 초대형 스윔 웨어 패션쇼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Miami Swim Week 2022)에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참가한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 현장 ⓒCROWN GOOSE
사진 :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에 참가한 크라운구스 ⓒCROWN GOOSE
사진 : 크라운구스가 완성한 메가 요트 위 럭셔리 파티 현장 ⓒCROWN GOOSE
사진 : 크라운구스가 완성한 메가 요트 위 럭셔리 파티 현장 ⓒCROWN GOOSE
사진 :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 X 크라운구스 ⓒCROWN GOOSE

슈퍼 리치들이 즐겨 찾는 북미 휴양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에서 개최되는 마이애미 스윔위크는 세계 최대 규모 수영복 패션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스윔 웨어를 입은 톱클래스 모델들이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인다.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는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네덜란드 유명 건축가이자 하버드 대학교 건축대학원의 교수인 렘 콜하스(Rem Koolhaas)가 설계한 마이애미의 랜드마크 파에나 포럼에서 진행되었다.

매년 70여 개국에서 100명 이상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및 전도유망한 신예 디자인 레이블이 참가하는 마이애미 스윔위크에서는 트렌디한 수영복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디자인의 로브 원피스를 비롯해

하이브리드적인 디지털 메타버스 NFT 컬렉션 등 다채로운 패션 컬렉션들이 한자리에서 공개돼 시작 전부터 보그, 엘르, 코스모폴리탄, 하퍼스 바자 등 전 세계 패션 매거진부터 각종 언론사의 관심이 집중 조명된다.

특히 올해 마이애미 스윔위크에는 글로벌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의 수영복으로 알려진 고급 비키니 브랜드 Monday Swimwear와 인종,

체형에 대한 긍정적인 모토를 기조로 다채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는 브랜드 BFYNE, 라틴 드레스 풍의 비치 웨어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AZULU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2022 마이애미 스윔위크는 런웨이 외에도 올해의 여름을 가장 완벽하게 장식하는 럭셔리 요트 파티, 패션 거장들이 패널로 참석하는 토크쇼 및 애프터 파티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통해 한 해의 패션 트렌드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마이애미 해변 한가운데 초호화 메가 요트 위에서 열린 라운지 요트 파티는 크라운구스의 요트 비스포크 에디션이 더해져 참석한 상위 0.01% 프레스티지 고객들로부터 극찬이 쏟아졌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메가 요트 외에도 글로벌 오피니언 리더들의 전용기, 레일크루즈 등의 특별한 공간에 비스포크 서비스를 선보이며 탄탄한 VIP 층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열린 마이애미 스윔위크의 애프터 파티에서 크라운구스는 푸른 하늘을 배경 삼아 여름의 마지막 밤을 수놓는 순백의 커버 컬렉션부터 수 세기의 헤리티지를 갖는 아이더다운 이불솜, 국내외 5성급 스위트룸의 선택을 받은 구스베개 등을 전시하며 ‘리빙과 패션의 경계가 허물어진 미래 지향적 비전’을 제시했다.

로열 워런트 구스토퍼 매트리스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최근 미국 영화산업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의 중심지 할리우드에서 개최된 루미에르 런웨이에도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에는 명망 있는 글로벌 디자이너와 신진 아티스트, 스테이지 디렉터가 한자리에 모여 실험적 소재로 제작된 이색 컬렉션 및 액세서리를 공개했고 런웨이의 일부 수익금은 미래 패션 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에게 후원되었다.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의 공식 후원사인 크라운구스는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될 스페셜 에디션 ‘아이로스 에디션’을 선공개하여 참석한 VVIP 고객층 및 글로벌 앰배서더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아이로스 컬렉션은 수억 년 전부터 오직 풍화작용으로 인해 빚어진 암석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대자연의 신비로움을 베딩으로 표현한 아트웍이다.

영국 로열패밀리로부터 인증을 받은 로열 워런트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리빙과 패션이 혼재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LA 패션위크, 런던 텍스타일 페어, 뉴욕 디자인 페스티벌 등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패션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가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5성급 호텔 파트너사 크라운구스가 특유의 스페니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대구 최초의 5성급 호텔 인터불고와 특별한 만남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월풀 스파, 18홀 퍼팅 골프장, 신체 리듬을 위한 사우나, 수영, 필라테스 등 각종 스포츠 라이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호텔 인터불고(INTER-BURGO)는 ‘모두의 마음과 뜻을 함께하는 화목한 마을’이라는 스페인어에 어원을 두고 있으며 바람이 불면 비파 소리가 들린다 하는 금호강을 배경으로 조성된 럭셔리 휴식처로 각광받고 있다.

서울 드래곤 시티, 그랜드 머큐어, 힐튼, SK 핀크스, 메리어트, 신라 호텔 등 국내외 초호화 호텔들과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크라운구스가 가장 최상위 스위트룸에 등장한다는 소식에 가족단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층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호텔 인터불고 관계자는 “전 세계 슈퍼리치들과 영국 로열패밀리가 선택한 크라운구스의 아이더다운 이불솜과 구스토퍼, 호텔베개 등 모든 컬렉션들은 호텔 인터불고가 구상하던 스위트룸 콘셉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호텔침구”라고 밝혔다.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2 마이애미 스윔 위크 참가, 파에나 포럼, 메가 요트 컬렉션, 비스포크 스타일링, LA 패션위크, 루미에르 런웨이 패션쇼, 뉴욕 디자인 페스티벌, 런던 텍스타일 페어, SK핀크스, 서울 드래곤 시티, 그랜드 머큐어,

힐튼, 메리어트, 스위트룸 패키지, 호텔 컬렉션, 호텔 패키지, 로열 워런트 브랜드, 왕실침구, 마제스티 컬렉션, 구스이불, 구스다운 이불, 구스토퍼, 토퍼 매트리스, 구스베개, 아트베딩,

호텔침구, 호텔베개, 겨울이불, 사계절이불, 혼수이불 등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비벌리 힐스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이애미 스윔위크 X 크라운구스, 패션과 리빙의 환상적인 컬래버래이션

미국의 대표적인 럭셔리 휴양지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 파에나 포럼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수영복 패션쇼 2022 마이애미 스윔 위크에 글로벌 하이엔드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참여했다.

70여 개국에서 100명 이상의 유명 디자이너 및 신예 레이블이 참여한 이번 패션쇼에서 크라운구스는 상위 0.01% VIP만이 입장 가능한 메가 요트 프라이빗 파티를 화려하게 장식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