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퀴드 퍼퓸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제훈이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더현대서울 ‘퍼퓸 레이어링 바’ 팝업스토어에 참석했다.
 

사진제공 : 리퀴드 퍼퓸바
사진제공 : 리퀴드 퍼퓸바

‘레이어링(Layering)’이라는 컨셉으로 다채로운 향을 믹싱하여 새로운 향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배우 이제훈은 팝업 공간을 방문하여 직접 향 레이어링을 위한 시향을 비롯해 팬들과의 인사를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향수를 레이어링 하니 완전히 새로운 향으로 변하는 것이 매우 신기하고 흥미로웠다.”라며 팝업 스토어에 준비된 콘텐츠를 꼼꼼히 살피고 체험하며 향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퍼퓸 레이어링 바’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리퀴드 퍼퓸바에서 직접 큐레이션한 다양한 향조의 향수를 시향해 봄과 동시에 리퀴드 퍼퓸바의 ‘바맨’이 추천하는 조합의 향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코르크 참 DIY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가죽끈을 꼬아 코르크 참을 만든 뒤, 나의 취향에 맞는 시그니처 향을 찾아 코르크 참에 뿌려 간직할 수 있으며, 뿐만 아니라 팝업 기간 동안 리퀴드 퍼퓸바의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향수를 담는 미니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리퀴드 퍼퓸바 네트백을 증정한다

한편 하이엔드 니치향수 컨셉스토어 리퀴드 퍼퓸바는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며 방문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향수 시향 이상의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조향사 자격이 있는 향수 전문 직원 ‘바맨’이 리퀴드 퍼퓸바에 입점한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를 설명해주는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 가이드 프로그램’을 비롯해 브랜드 앰버서더(홍보대사)인 배우 이제훈이 대표 제품의 향을 음성으로 설명해주는 ‘오디오 가이드’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