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40 및 여성으로 성별, 연령 확대한 ‘탈모 케어’ 브랜드 아이엠!
- 유황 배합 특허 성분과 두피 환경 개선 독자소재를 함유한 헤어 제품 4종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여성 및 2040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전문 브랜드 JUST AS I AM(저스트 에즈 아이엠, 이하 아이엠)을 론칭하고, 샴푸 2종, 트리트먼트, 토닉 등 총 4종 제품을 출시했다.
 

아이엠(I AM)은 기획 단계부터 콘셉트와 디자인, 향, 기능성, 모델 선정과 유통망까지 철저히 MZ세대를 정조준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MZ세대 사이에서 ‘힙’의 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비비(BIBI)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고, ‘아이엠 샴푸(나는 샴푸)’, ‘아이엠 트리트먼트(나는 트리트먼트)’ 등 직관적이면서도 재치 있는 이름의 제품들을 출시했다.

특히 니치 향수를 선호하는 타깃에 맞게 앰버 머스크나 무화과 플로럴 등 향수에 버금가는 고급스러운 향을 담았으며, 용기는 심플하면서도 욕실 인테리어에 임팩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I AM)의 모든 제품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이자 노폐물 제거 효과가 탁월한 ‘황’ 유래 성분 5가지를 최적의 배합으로 구성하여 개발한 독자 성분을 핵심으로 한다. 그 중에서도 식용이 가능한 식이 유황을 사용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먼저 ‘아이엠 샴푸’는 탈락 모발 수를 감소해주는 탈모 방지 전용 저자극 약산성 샴푸이다.

시럽제형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며, 높은 밀착력으로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한 가려움 및 각질 감소 효과까지 더해져 상쾌하고 깔끔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 

‘아이엠 트리트먼트’는 워터 투 크림 제형으로 엉킴에 의한 모발 탈락을 최소화 시켜주며, 일시적 스팀 효과를 주어 유효 성분의 흡수를 촉진하고 모발 유연성을 증가시켜준다. 

‘아이엠 토닉’은 노세범 프레시 토닉으로 청량감 및 쿨링감을 극대화 시켜 열감을 완화해주며, 노세범 효과로 기름진 두피를 깔끔하게 케어해준다.

탈모가 진행되지 않더라도 일찌감치 예방을 시작해야하는 시기. 2040 세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원한다면,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론칭한 탈모 기능성 전문 브랜드 ‘아이엠(I AM)’을 제안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