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일러스, 백합의 꽃잎을 형상화한 ‘Grazia Lily’ 주얼리 라인 공개
- 온라인 전용 신제품 ‘EXCLUSIVE’ 라인 선봬 … 9월 12일(월)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혜택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22 FW 시즌을 맞이해 순백의 백합을 형상화한 신제품 ‘그라치아 릴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타일러스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해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순백의 백합과 은은한 달빛을 닮은 문스톤의조화가 돋보이는 주얼리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그라치아 릴리는 자연이 주는 그 자체의 유려함을 백합의 꽃잎으로 담아내며, 부드러운 표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특히 이번 시즌 아이템은 목걸이, 반지, 귀걸이로 구성되어 착용했을 때 우아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타일러스는 그라치아 릴리 컬렉션과 함께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익스클루시브’를 추가로 공개했다.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다양한 체인 디자인 아이템과 스타일러스의 시그니처 ‘S’를 활용한 꼬리택 디자인의 디테일을 담은 아이템까지 다른 제품과 레이어드해 스타일링 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아울러 가을 시즌을 맞이해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9월 12일(월)까지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pecial Septemb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와 사은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스타일러스는 이번 22FW 시즌을 맞이해 가을 컬렉션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FW 시즌에는 그라치아 릴리 컬렉션과 함께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신제품 컬렉션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