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는 ‘아름답고 편리한 생활공간 창조’라는 사용자 중심의 생활공간 제안으로 제품 품질을 고객에게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 ‘워드롭팔레트’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키친팔레트 시리즈는 6가지 도어,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라이프스타일이나 개성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커스터마이징 주방이다.

에넥스 키친팔레트 시리즈를 활용하면 개성과 취향이 반영된 나만의 주방을 완성할 수 있다.

KITCHEN PALETTE : EK7 NEW CLASSY(뉴클래시)
 

‘키친팔레트’ 제품은 에넥스가 선보인 브랜드 최초 커스터마이징 주방으로 6가지 도어 디자인, 18가지 컬러, 27가지 손잡이를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특별하다.

해당 시스템은 도장 제품 6종(뉴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뉴어반, 뉴모닝(3타입), 플렉스)이 포함된다. 도어 형태는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모던 스타일까지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 중 ‘EK7 뉴클래시’ 도어는 바로크 시대 화려한 조각을 연상케 하는 풍성하고 화려한 입체감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여기에 깊게 파인 웨인스코팅 디자인은 가구를 벽 안쪽에 숨겨놓은 듯한 느낌을 연출하며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만들어준다.

키친팔레트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해당 이미지와 같은 고풍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EK7 뉴클래시(딥그린)와 EK7 뉴모닝(스완화이트) 코디를 추천한다.

KITCHEN PALETTE : EK7 NEW URBAN(뉴어반)
 

‘EK7 뉴어반’은 도어 상·하단을 섬세한 빗각 라인으로 처리해 부드러우면서도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도어 표면은 직선 NC 가공으로 마감해 라인의 볼륨감이 살아있으며 디자인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EK7 뉴어반’은 유광 5컬러 무광 13컬러 총 18컬러를 적용할 수 있는데 유광컬러의 경우 도장제품만의 은은한 광택감을 느낄 수 있다.

‘EK7 뉴어반’(베이지)와 ‘EK7플렉스’(카키)를 조합하면 은은하면서도 품격 있는 주방을 꾸밀 수 있다.

WARDROBE PALETTE : FLAT(플랫)
 

에넥스는 주방뿐 만 아니라 붙박이장에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롭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워드롭팔레트 라인 ‘EW7 플랫’은 슬림한 디자인에 엣지 있는 골드 손잡이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기에 E0 자재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과 생활오염을 최소화하고 주방과 동일한 ‘6면 우레탄 도장’을 적용하여 변형 및 변색 걱정이 없다.

색상은 무광 13종, 유광 5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메인컬러인 유광 스완화이트 색상을 채택하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