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셰프토프 ‘아르데 스텐 통3중 쿡웨어 6종’은 304 올 스테인리스 재질의 통3중 쿡웨어로, 인덕션 사용이 많고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이다.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아 인기 품목으로 꼽히는 멀티팟과 파스타팟, 사각냄비를 비롯해 편수냄비, 양수냄비 2종까지 총 6종의 구성이다.

304 올 스테인리스 소재에 통3중 구조로 냄비의 옆면이 잘 타지 않고 열이 골고루 전달되며 열전도율이 높다.

또한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고 세척이 편리하다. 내부에는 눈금 표시가 있어 용량 조절이 용이하고 인덕션과 오븐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다.

‘멀티팟’은 계량 가능한 냄비에 물코와 안정적인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수냄비, 주전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스타팟’은 손잡이 달린 냄비와 뚜껑에 내부 거름망이 포함되어 파스타 면을 삶거나 육수, 보리차를 우릴 때도 유용하다.

냄비의 높이가 높아 길이가 긴 식재료를 삶거나 데칠 때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유리뚜껑에는 두 가지 사이즈의 거름망이 있어 별도의 거름망 없이도 물코 쪽으로 돌려 내용물을 쉽게 걸러낼 수 있다.

‘사각냄비’는 여럿이 나누어 먹기 좋은 심플한 전골냄비 디자인을 적용해 부대찌개,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식탁 위에 그대로 플레이팅할 수 있어 홈파티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양수∙편수냄비는 제품의 림(테두리 부분)을 제거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양수냄비’는 주방에서 가장 활용하기 좋은 20cm, 24cm의 사이즈로, ‘편수냄비’는 16cm의 실용적인 사이즈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