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시간 유지되는 독보적 기술력으로 매끈한 피부 표현
- 뮤즈 강민아와 함께 한 캠페인 화보도 공개
- 지속, 밀착, 커버 지베르니만의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런칭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 (GIVERNY)가 5일 신제품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은 입자 사이즈를 최대한 작고 균일하게 쪼갠 섬세한 파우더가 레이어링 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독자적인 G-fine Layering 공법으로 72시간 동안 지속력이 유지되는 신개념 새미 매트 제형을 구현한 제품이다.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주어 밀착력 지속력 커버력, 3가지를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고 있다. 특히 피부에 제형의 무게감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스크 묻어남 방지 테스트와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주름 개선·미백·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기존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사용 시 밀착력과 지속력 등 제품력에 크게 만족감을 느낀 고객들의 니즈와 쿠션에 대한 문의를 반영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컬러는 17호 포슬린,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미디움 베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블랙 드레스에 로즈 골드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처럼 비정형 곡선으로 돌출되어 지베르니만의 시그니처 쉐입을 담았다.

지베르니는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뮤즈인 배우 강민아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FW 시즌의 깊고 무드 있는 컬러감이 더해져 배우 강민아의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 지베르니 관계자는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 런칭과 더불어 고객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런칭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밀착 시그니처 라인 제품 구매 시 고밀착 퍼프와 밀착 마스터 브러쉬 등 최대 40% 할인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며, 신제품 고밀착 쿠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베르니 고밀착 시그니처 쿠션은 5일부터 지베르니 공식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