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의 ‘아임피토 콜라겐 마스크’가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탄력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주최로 2021년 6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출시된 뷰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이다. 

얼루어 코리아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탄력 시트 마스크 부문 위너로 선정된 리더스코스메틱의 ‘아임피토 콜라겐 마스크’는 식물에서 찾은 콜라겐인 흰목이버섯 폴리사카라이드 50%가 함유된 탄력 케어 마스크로 힘없는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꽉 채워 탄탄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에서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마스크팩’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피부 유해성분 7가지 무첨가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바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마스크 시트 또한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최적의 수분이동을 도와 에센스를 피부에 더욱 원활하게 전달하고, 우수한 투명도로 피부에 편안하고 투명하게 밀착된다. 땅에 묻으면 자연 생분 되는 원단으로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마스크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기반으로 한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아임피토 콜라겐 마스크’의 제품력을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