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는 가을을 맞아 힐링을 선사하는 시즌 패키지부터 호캉스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외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필름 카메라 협업 패키지 '메모리즈블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필름 카메라 협업 패키지 '메모리즈블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반려식물 패키지 '마이리틀베이비'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가을 미식의 계절, 무제한 랍스타 제공 패키지 선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어텀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 어메니티
글래드 호텔 -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 혜택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감성 필름 카메라 <리모네스>와 협업하여 ‘메모리즈 블룸(Memories bloom)’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과 함께 ▲<리모네스> 일회용 필름 카메라 ▲감성 엽서 ▲협업 스티커 ▲<리모네스> 홈인화서비스 할인권을 제공한다.

소중한 추억을 필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50객실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패키지에 포함된 <리모네스> 일회용 필름 카메라의 패키징 디자인은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한편, 지난 여름에 진행했던 반려식물 증정 이색 패키지 ‘마이 리틀 베이비’는 큰 호응을 얻어 10월 31일까지 판매 기간을 연장했다.

해당 패키지는 2박 이상 투숙 시 이용 가능하며 △슈페리어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플립> 반려식물(피토니아) △반려식물 명함 △큰사람 피규어 1세트 △식물 캐리어를 제공한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Full Moon Dining’ 패키지를 10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이용 가능한 주말 패키지로 객실과 함께 AC 키친의 금요일 디너, 주말 런치 또는 디너의 무제한 랍스타 뷔페 혜택이 제공된다. 올데이 다이닝 AC 키친은 무제한 랍스타 뿐만 아니라 새우, 전복, LA갈비 등도 함께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관계자는 "AC 키친의 토요일, 랍스타 무제한 랍스타 뷔페를 찾는 고객등이 늘어서 금요일 디너, 주말 런치&디너 랍스타 무제한 뷔페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가을을 맞이하여 AC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무제한 랍스타도 즐기시고, 모든 가족 연령층의 취향에 맞는 육해공의 다양한 메뉴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낭만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아늑한 휴식과 힐링 가득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홀리데이 엣 JW(Autumn Holiday at JW)’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 객실로 이용 가능하며, 프레스티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와의 협업으로 피부 표면의 늘어짐을 막고 조이는 기술력을 더한 4D 탄력 에센스 ▲퍼밍 세럼 수프림(9ml/7만8천원 상당)을 비롯해 피부 본연의 힘과 탄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입체 크림

▲볼류마이징 크림 수프림(5ml/4만 7천원 상당)과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의 투명도를 개선해 주는 ▲하이드로 소프트닝 로션(30ml/2만5천원 상당)이 포함된 총 15만원 상당의 고급 화장품 3종을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가을 제철 원료인 보니밤을 사용해 수제 제작한 ▲디저트 ‘몽블랑’을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며, 그리핀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싱가포르 럭셔리 티 브랜드 ▲<TWG TEA>의 카모마일 허브티 1박스(3만 4천원 상당)가 추가로 제공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국내 최대 규모의 해수 공원,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과 계절을 만끽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가을을 그리다(Draw your Autumn)’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디럭스 또는 패밀리 스위트 룸 ▲피스트 레스토랑 2인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마커 ▲웨건 대여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무스텔라> 유아 목욕 어메니티 3종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의 객실은 센트럴파크 또는 시티 뷰 객실 중 선택 가능한 디럭스 룸과 17평형의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패밀리 스위트 룸로 나뉜다. 패밀리 스위트 룸을 예약 시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체크인 시 제공하는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은 '한국 와인 업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22 코리아 와인 챌린지 로제 와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러블리한 핑크 컬러에 상큼한 과일향과 시트러스 계열의 프레시함이 살아있는 맛이 특징이다.

칠링백 또는 와인잔에 글이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글라스마커도 제공되고 프리미엄 웨건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가을 노을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대여가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투숙 시에는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무스텔라>의 여행용 3종(바디 로션, 클렌징 밀크, 클렌징 젤)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 기간 동안에는 센트럴파크뷰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메리어트 본보이 앱, 유선 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를 감상하며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너와 함께 라면’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오뚜기 육개장 컵면 2개 ▲뿌셔뿌셔 양념치킨 맛 2개로 구성된 <호콕 야식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객실 내에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사전 예약 시 객실 TV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투숙 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호콕(호텔에서 콕 박혀 여유를 즐긴다는 뜻의 신조어)’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가을맞이 호캉스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