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위 찾아온 포근한 가을을 만나보세요!
- 스누피 캐릭터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으로 따뜻한 주방 분위기 완성
- 한국형 밥공기, 국공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되어 풍성한 테이블 연출 가능
-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신상위크 및 19일 11시 쇼핑라이브 진행, 다양한 혜택 제공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디너웨어 코렐(Corelle)이 가을을 맞아 테이블에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신제품 ‘스누피 캠핑 (Snoopy Camping)’을 출시한다. 
 

코렐 ‘스누피 캠핑’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누피와 찰리브라운 등 피너츠의 주요 캐릭터들이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낸 신제품이다.

컬러풀하고 따뜻한 색상과 스누피 캐릭터들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어우러져 더욱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의 테이블을 연출해준다. 

코렐의 ‘스누피 캠핑’은 총 12종으로 출시되며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춘 한국형 밥공기와 국공기 등을 비롯해 다양한 사이즈의 원형 접시, 찬기를 포함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식은 물론 브런치, 양식 등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감각적으로 차려낼 수 있다.

코렐 담당자는 “부쩍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무드의 리빙 아이템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들을 따뜻한 색감으로 담아낸 스누피 캠핑은 집에서도 즐거운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가을 캠핑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스누피 캠핑’을 최초 공개하고, 30% 할인된 혜택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가 3% 할인 쿠폰 제공, 구매 인증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9월 19일(월)부터 25일(일)까지 실시하는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기간 동안 ‘스누피` 캠핑’ 20%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 2P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상세 정보
제품명: 스누피 캠핑
구성: 원형접시(소,중,대), 삼절접시(소,대), 앞접시, 찬기(중,대),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면기, 냉면기 총 12종
가격: 8,800원~19,700원
판매처: 코렐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몰

네이버 쇼핑라이브 상세 정보
네이버 쇼핑라이브 일정 : 9월 19일(월) 오전 11시 -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혜택 : 
- 스누피 캠핑 30% 할인
- 3% 할인 쿠폰 제공 (3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3,000원 할인)
-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자 중 5인에게 편의점 E쿠폰 증정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상세 정보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일정 : 9월 19일(월) – 9월 25일(일)
네이버 쇼핑 신상 위크 혜택:
- 스누피 캠핑 20% 할인
- 스토어찜 3% 할인 쿠폰 제공 (3만원이상 구매시 최대 3,000원 할인)
- 5만원 이상 구매 시 머그 2P 증정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