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만 각광받던 핑크 컬러가 이번 가을 겨울 런웨이를 장악했다. 올 가을엔 ‘꾸안꾸’가 아닌 ‘꾸꾸’가 대세인 만큼 눈을 사로잡는 강렬한 핑크 컬러를 이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
 

사진 : 1. 코치 2. 자라 3. 만수르 가브리엘 4. Gc 5. 레페토

러블리의 대명사 같은 핑크 컬러는 어떤 느낌으로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는 변화무쌍함을 가지고 있다.

생동감 넘치고 강렬한 핑크 원피스로 일상 속 기분 전환을 해보자. 비비드한 컬러감의 원피스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레이어드하는 액세서리는 심플한 디테일과 블랙 컬러를 선택하여 힘을 뺴주는 것이 좋다.

최대한 미니멀하게 절제해 스타일링을 한다면 패셔너블한 핑크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핑크 톤온톤 스타일링
 

사진 : 1,2. 위크엔드 막스마라 3. 자라 4. 랑카스터 5. Gc 6. 레페토

비비드한 핑크 컬러가 다소 부담스럽다면 톤 다운된 파스텔 계열의 핑크를 이용하여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데일리하게 입기 좋은 파스텔 계열의 핑크 컬러의 니트와 청바지를 비슷한 컬러의 가방, 시계, 신발 등과 매치해서 톤온톤으로 스타일링해보자.

다양한 핑크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면서도 과하지 않은 핑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올 가을 겨울 시즌 키 컬러 핑크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기분까지 밝고 명랑해지는 에너제틱한 하루를 보내보자. 분위기까지 화사한 사람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