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선은 내려가고, 길이는 확실히 짧아진 미니스커트가 돌아왔다.

데님부터 플리츠, 카고, 화려한 컬러 등 형태부터 스타일링 포인트가 모두 다른 아이템. 여름이 지나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스커트로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자.

빈티지 룩

▲ 1.2.헤지스(HAZZYS) 3.H&M 4.랑카스터 5.위크엔드 막스마라

미니스커트의 정석은 데님이 아닐까 싶다. 워싱이 가미된 데님 스커트 하나만으로 빈티지함이 느껴지지만 오버사이즈 재킷을 같이 매치하면 레트로한 분위기를 조금 더 낼 수 있다.

여기에 알록달록한 주얼리 혹은 장난감을 닮은 마이크로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할 나위 없는 레트로 무드 스타일링이 완성!

만약 미니스커트 단독 착용이 신경 쓰인다면, 스커트 안에 길이가 조금 더 긴 바이커 팬츠를 입어 불편함을 해소하자. 마무리로 클래식한 스니커즈를 선택하여 활동성이 가미된 룩을 연출해보자.

하이틴 룩

▲ 1.2.데이즈데이즈 3.호재(HOZE) 4.자라 5.코치

통통 튀는 네온 컬러는 자연스럽게 하이틴 룩을 떠오르게 한다. 특히 재킷과 미니스커트를 셋업으로 매치하면 사랑스러우면서도 하이틴 감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로우라이즈 스커트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주는 크롭 혹은 탑을 이너로 착용하고 베이지나 화이트 톤의 미니 백과 부츠,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주얼리를 함께 연출하면 하이틴 감성이 가득한 Y2K 룩이 완성!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