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시즌 세일 프로모션
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시즌 세일 프로모션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2.09.22 0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가 북미와 유럽에서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되는 가을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시즌 세일 프로모션
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시즌 세일 프로모션
허츠, 해외 렌터카 가을 시즌 세일 프로모션

미국·캐나다에서는 차량 등급에 상관없이 3일 이상 21일 안에 차량 렌털 이용 시 1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기간은 10월 12일까지이고, 픽업 기간은 9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다.

유럽에서는 영국,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및 스웨덴 등 25개 참여국의 모든 영업소에서 1일 이상 21일 이하 차량 렌트 시 최대 15%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예약 기간 및 픽업 기간은 북미와 동일하다.

단 차량 등급과 최대 할인율 및 이용 제한 기간은 국가별로 조금씩 다르므로 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괌-사이판에서는 2023년 3월 31일까지 적용되는 특별 요금 및 혜택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있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과 공항세 및 차량 등록세 등을 면제해주고 아동용 카 시트와 부스터 시트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허츠의 글로벌 할인 프로모션은 선택한 요금제에만 적용된다. 요금제에 포함되지 않는 사항인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 △도난 보험 △슈퍼 커버 △임차인 상해/휴대품 분실 보험 등과 기타 적용 사항인 △스노 체인 △아동용 카 시트 △추가 운전자 △편도 반납비 △세금 및 부가세 등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허츠 특별 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조건은 허츠 웹사이트, 예약 센터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유럽 지역 프로모션 참여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체코, 슬로바키아, 아일랜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 헝가리, 말타, 노르웨이, 포르투갈, 아이슬란드, 마케도니아, 핀란드, 덴마크,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 스웨덴

한편, 허츠 글로벌 홀딩스(Hertz Global Holdings Inc.)의 계열사인 허츠 코퍼레이션(The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 전역에서 허츠(Hertz), 달러(Dollar) 및 스리프티(Thrifty) 렌터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큰 렌터카 회사 가운데 하나이며,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다.

또 허츠 코퍼레이션은 글로벌 시장에서 파이어플라이(Firefly) 브랜드 및 Hertz 24/7 차량 공유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해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허츠 코퍼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