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분위기 있는 남자가 되고싶다면 스타일링에 안경을 적극 활용해보자. 화려한 액세서리만큼이나 사랑을 받는 패션 아이템은 바로 안경이다. 가을 감성을 더해줄 남자 스타일링을 상황별로 소개한다.

데이트룩

▲ 1. 헤지스 2. 코치 3. 브리스톤 4. 카린

기본 셔츠나 티셔츠에 포인트로 니트 베스트를 입어보자.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브라운 계열의 베스트를 선택하면 가을 무드의 베이직한 룩으로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와이드 데님을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남친룩으로 소화 가능하다. 가을 패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있는데 첫 번째로 남자들이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시계를 추천한다.

날이 쌀쌀해지고 있으니 차가운 메탈 보다는 니트 톤과 비슷한 가죽 브라운 스트랩 시계로 매치하면 가을과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린다.

두 번째로 트렌디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하금테 안경이 제격이다.

특히 안경을 활용하면 아이템 하나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고, 감각적인 분위를 자아내 여심을 흔드는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비즈니스룩

▲ 1. 헤지스 2, 3. 보스 4. 카린

가을 시즌 기본 아이템이면서 누구한테나 어울리는 셔츠와 바지로 코디하면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계절에 상관없이 매력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쟁여 두면 좋은 아이템이다. 그중 청명한 블루 셔츠와 모던한 베이지 치노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벨트는 남자라면 누구나 옷장 속에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심심함을 덜어 패션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가을에 분위기 있는 비즈니스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뿔테 안경을 선택하여 지적이면서 멋스러운 이미지를 동시에 선보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