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개학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22AW 키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 :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
사진제공 : 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

이번 컬렉션은 여름을 넘어 펼쳐지는 벅찬 기쁨을 담아냈다.

기존 옷장 속 아이템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고,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재미있게 디자인되었다.

아이들은 개학과 함께 새로운 삶의 챕터를 시작한다. 반 친구들, 선생님과 재회하여 새로운 것을 배우고 탐험하며 꿈을 공유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접한다.

이번 22AW 컬렉션은 엄선된 소재들로 구성되어 편안한 레이어링을 선보이며, 아이들의 일상 속 모험을 응원하면서 동시에 등교 준비를 더욱 쉽게 만들어준다.

또한 오가닉과 재활용 코튼, 책임감 있는 울 사용, 그리고 폐기물에서 추출한 테크니컬 섬유의 활용으로 아르켓의 지속가능성 비전을 이어 나간다.

컬러는 다양한 어린이들의 니즈와 선호에 맞춰 뉴트럴 톤, 클래식한 패턴, 감각적인 프린트 그리고 캠퍼스 라이프에서 영감 받은 모티브로 세심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기본적인 언더웨어부터 스웻셔츠, 니트 웨어, 진, 아우터 웨어, 그리고 셋업까지 선보인다. 나아가 가을을 위한 슈즈와 따듯한 겨울 액세서리까지 더해 모든 날씨와 상황에 맞춰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컬렉션은 9월부터 국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르켓(ARKET)은 남성, 여성, 키즈, 홈 컬렉션을 선보이며 뉴 노르딕 베지테리안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의 첫 매장을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서 온라인 스토어와 유럽 전역, 중국 그리고 한국에서 24개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 배송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