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객실에서 취향 따라 즐기는 다양한 ‘인룸 콘텐츠’!
- 객실에 머물며 호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즐기는 ‘호콕족’ 위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마련
- 키즈 엔터테인먼트부터 ‘펫프렌들리’ 서비스, VR 콘텐츠 및 와인 제공 이벤트까지 즐길거리 풍성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을 선호하는 ‘호콕족’이 각자의 유형에 맞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 앤 칠(Stay & Chill)’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호텔 포코 성수 루프탑 스위트룸
코오롱호텔 ‘키즈 빌리지’ 패키지
코오롱호텔 '리틀 챔피언' 키즈룸
마우나오션리조트 '펫 프렌들리 밀키트' 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야외가 아닌 실내 액티비티를 즐겨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아이들과 소중한 여행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캉스’ 상품부터 반려견과의 오붓한 ‘펫캉스’, 친구들과의 ‘펀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키즈 호콕족’을 위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키즈 빌리지’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객실 내 인디언 텐트가 설치돼 아이들이 캠핑놀이 또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두 대의 VR 기기로 키즈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 어린이용 버블 클렌저도 증정해 실내 액티비티를 마음껏 누린 후 풍성한 거품을 활용한 목욕놀이까지 할 수 있다.

또한 코오롱호텔은 보다 특별한 ‘키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리틀 챔피언’ 키즈룸도 운영한다. 더블 침대 2개와 실내 놀이터를 연상케 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놀이시설, 어린이 욕실용품 등이 마련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해당 키즈룸은 코오롱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프리미엄 힐링 리조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는 ‘호콕’ 고객을 위해 프라이빗 인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밀키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편집숍 ‘탐앤드폴’의 반려견 전용 제품이 비치된 ‘개편한방’ 1박과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2인용 밀푀유 나베 밀키트를 제공해 별도의 준비 없이 고객과 반려견 모두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올 연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친구들과 함께 인룸 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및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부산의 씨사이드 레지던스형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운대를 바라보며 다채로운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브룸 브룸(Vroom Vroom)’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가상현실 체험부터 넷플릭스, 유튜브 콘텐츠까지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는 VR 기기를 제공해 친구들과 색다른 ‘펀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테라스 스위트’ 및 ‘루프탑 스위트’ 객실 고객들에게 올 연말까지 인스타그래머블한 풀파티 연출할 수 있는 배스밤과 ‘돈 산티아고(DON SANTIAGO)’ 레드 와인 한 병을 제공한다.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즐기며 색다른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은 물론, 전 객실 넷플릭스 서비스가 도입돼 파티 후 인기 OTT 콘텐츠를 즐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호텔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호콕족’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이번 패키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인룸 콘텐츠를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주 코오롱호텔

올해 44주년을 맞이한 코오롱호텔은 경주를 대표하는 특급호텔이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문화유산인 석굴암과 불국사를 품은 토함산 자락에 위치해 경주에서 유일하게 토함산의 일출과 경주 남산의 일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신라의 성을 재해석한 성곽 형태의 외관과 조화를 이룬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함산의 신비로운 사계를 감상할 수 있는 316개 객실과 한국 전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식당, 퍼블릭 골프장과 청정지하수로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 등 최상의 휴식을 위한 시설을 완비해 가족, 친구, 연인 모두를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한다.

맑은 공기와 정상에서 바라보는 동해 일출로 유명한 토함산 트레킹과 불국사 산책도 즐길 수 있어 역사와 전통, 휴식과 레저 등 경주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마우나오션리조트

경주 동대산 기슭 210만 평의 광활한 부지에 자리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천년고도 경주의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다.

심폐기능 강화에 좋은 해발 500m 청정 자연에서의 고품격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진정한 재충전의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보장하는 빌라형 객실과 독채형 별장 등 총 112개 객실로 구성됐으며, 레스토랑과 야외 물놀이장 풀 사이드 바에서는 탁 트인 동해를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동대산의 아름다운 4계절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와 야외 캠핑존, 눈썰매장, 스파도 갖춰 연중 최상의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LPGA 투어 정규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명문 골프 클럽 ‘마우나오션 C.C.’는 모든 홀에서 동해가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대한민국 제2의 도시 부산 해운대에 자리한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고품격 호텔 서비스와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이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드넓은 백사장에서의 휴식은 물론 각종 먹거리, 엔터테인먼트로 가득한 해운대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지상 30층 규모 타워에 해운대의 풍경과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의 208개 객실과 레스토랑, 카페, 미팅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갖췄다.

전 객실에 주방시설과 생활편의 시설이 완비돼 더욱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특히, 해운대를 바라보는 야외 수영장은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커플부터 가족까지, 단기부터 장기투숙까지 해운대와 가장 가까이서 경험하는 휴식과 파티, 비즈니스와 레저로 어떤 목적의 여행에도 최상의 만족을 선사한다.

▶ 호텔 포코 성수

호텔 포코 성수는 빠르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느릿느릿한 여유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강북과 강남을 잇는 교통의 요지인 동시에 ‘서울의 이스트 런던’, ‘서울의 브루클린’으로 꼽히는 트렌디한 성수동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서울숲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도심 속 숲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서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스위트룸, 가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로얄 스위트룸을 비롯한 80개의 객실과 독립 오피스 ‘오피스 포코’, 복합문화공간 ‘공간 성수’,

코오롱FnC가 런칭한 데일리웨어 브랜드 편집샵 ‘에스로우’ 매장을 갖춰 자기만족감을 중시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한다.

한편, 코오롱그룹은 1973년 코오롱엔터프라이즈㈜ 창립을 시작으로 현재 코오롱LSI㈜와 ㈜MOD를 통해 호텔, 콘도, 골프장 등의 레저 사업과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978년 세계 10대 문화 유적지 경주 관광의 포문을 연 경주 코오롱호텔 개장을 필두로 골프장, 프리미엄 리조트, 부티크 호텔로 레저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코오롱LSI㈜와 ㈜MOD는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현재 경주 코오롱호텔과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호텔 카푸치노 등 프리미엄 호텔·리조트를 비롯해,

2019년 7월부터 명품 체류형 산림휴양시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을, 2020년 2월부터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를 운영하며 서비스 확대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