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 2022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주얼리 부문 수상
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 2022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주얼리 부문 수상
  • 김경목
  • 승인 2022.09.23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이 2022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에서 주얼리 부문을 수상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콜드프레임(COLDFRAME)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한 ‘제16회 2022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주얼리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며 올해 16회를 맞았다.

한국리서치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조사하고, 국내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가장 신뢰 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콜드프레임(COLDFRAME)은 주얼리 부문을 수상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은 주얼리 디자인부터 개발, 제조, 도소매, 고객 서비스까지 전 과정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에 이어 올 6월 국내 1위 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본점과 월드타워점에 각각 오픈했다.

서촌에 위치한 편집숍 ‘샵아모멘토(SHOP AMOMENTO)’와 올 9월 무신사에서 론칭한 성수 ‘엠프티(EMPTY)’에도 입점했다.

온라인으로는 카카오 선물하기와 SSG.COM에 입점하는 등 국내 주얼리 업계에 기반을 조성하고, 탄탄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올 하반기 미국과 유럽 진출을 앞둔 콜드프레임(COLDFRAME)은 오랜 시간 침체된 국내 주얼리 브랜드 시장에서 개성 있고,

예술적인 디자인과 높은 상품 경쟁력, 그리고 새로운 방법의 마케팅으로 국내외에서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입지를 넓힐 예정이다.

콜드프레임(COLDFRAME) 담당자는 “독보적인 주얼리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콜드프레임(COLDFRAME)만이 할 수 있는 사회로의 가치 있는 영향을 행동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드프레임(COLDFRAME)은 설립 10년이 채 되지 않은 독립 주얼리 브랜드로서 절제된 우아함을 목표로

역사 깊은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와 견줄만한 높은 품질의 완성도를 통해 현시대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유연함을 가진 독보적인 주얼리 브랜드를 완성하는 걸 목표로 삼고 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은 한국의 역사적 분위기, 그리고 자연물과 인체의 형태에서 영감을 얻어 빈티지와 모던함을 조화롭게 담고 있는 데일리 화인 주얼리 브랜드다.

그동안 독보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주얼리들을 선보이며 마니아층을 다져왔다.

국내외 고객에게 주목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편집숍 입점을 성공적으로 공식화했다.

연령과 성별에 제한을 두지 않는 강인함과 부드러움, 간결함과 섬세함이 모두 깃든 수작업 컬렉션들은 스털링 실버, 골드 및 천연 원석들로 제작된다.

2014년 여름, 한남동에서 시작돼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박혜희가 인상적이며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이끌어가고 있다. 콜드프레임(COLDFRAME)의 모든 제품은 대한민국, 서울에서 오랜 장인들의 손을 통해 탄생한다.

김경목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