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KE FOR YOU

결혼, 상견례, 프러포즈, 브라이덜 샤워… 이 소중한 날에 빠질 수 없는 게 있다. 바로 진심 어린 축하와 세상 단 하나뿐인 특별한 케이크

라끌레도르 스튜디오
 

라끌레도르 스튜디오의 수제 케이크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이러하다. 아름다운 생동감. 플라워 숍과 함께 운영하는 수제 케이크 숍 라끌레도르는 살아있는 아름다움을 케이크에 표현한다.

유튜브 채널 <저스트크리스탈(JustKrystal)>에서 그 아름다움의 과정을 섬세하게 느낄 수 있으니 궁금하다면 구독을 눌러보길. 


롤린우드
 

수제 케이크 숍 롤린우드의 케이크는 우아한 화려함이 특징이다. 때로는 과감하기도, 때로는 독창적이기도 한 디자인의 케이크는 우아함을 놓치지 않는다.

그래서 유명 기업과 연예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케이크 숍. 소중한 날, 다채롭고 화려한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롤린우드의 케이크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멜로드도산 케이크
 

좋은 재료로 정성을 다하는 주문 제작 케이크 숍 멜로드도산 케이크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아름다움을 전한다.

시그니처 디자인인 하프 케이크와 큰 꽃이 올려져 있는 생화 케이크가 그 증거. 시선을 사로잡는 독보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는 소중한 날을 특별하게 완성한다. 


수망케이크
 

수망케이크의 시그니처는 보기만 해도 꽃향기가 느껴지는 아름다운 생화가 가득한 디자인 케이크다.

호텔 예식에 어울리는 화려한 삼단 케이크부터, 사랑스러운 프러포즈용 케이크까지 예식, 혹은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춰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생화케이크 클래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특별한 경험을 놓치지 말길.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