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닝 받은 듯 유리알처럼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라에스테 그래핀 3D 필링 패드

더위가 꺾이고 바람이 시원해지는 계절이 돌아왔지만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각질, 좁쌀트러블이 생기면서 거칠어지고 칙칙해 보이기 마련이다.
 

사진 : 라에스테(LA ESTHE)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 ⓒLA ESTHE
사진 : 라에스테(LA ESTHE)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 ⓒLA ESTHE

수분이 부족하면 각질이 쌓여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노화를 가속화시킬 뿐 아니라 화장을 해도 들뜨게 된다. 

각질과 좁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는 여러가지 필링법들이 있지만 자극적이거나 피부가 오히려 민감해질 수 있고 시간을 내서 하기 부담스러운 면도 있다.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는 세안 후 간단하게 피부결을 정돈해 주기만 하면 마치 토닝 받은 듯 피부가 매끄럽게 빛나게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피부 노폐물 케어와 미세전류 관리에 효과적인 노벨상 수상소재 그래핀을 패드에 3D 레이어드하여 피부에 미세한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0.9이상의 삼투압 농도가 맞춰져 있어 모공 속 피지, 노폐물까지 자극없이 제거해 주어 사용전보다 한결 매끄러워지고 환해진 피부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빅사이즈의 패드로 1장당 무려 4ml의 미백 기능성 에센스가 적셔져 있어 얼굴 뿐 아니라 1장으로 목,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생분해 소재로 친환경적이다.

라에스테 관계자는 “매일매일 토닝 받은 듯 환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라에스테 셀토닝샷 그래핀 필링 패드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