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토탈 케어 플랫폼과 명품 배우가 만들어낸 역대급 시너지
- 바바더닷컴X김남주 캠페인 영상(#통합편) 공개 7일 만에 109만 조회수 달성
- 바바더닷컴, 지난 5월 김남주 모델 발탁 이후 월간 이용자 수 14% 증가
- ‘2022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 진행 중 9월 이용자 수 전월 대비 29% 급증

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고품격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사진제공 : 바바더닷컴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바바더닷컴의 이번 캠페인은 ▲케어편 ▲통합편 ▲패션편 ▲뷰티편 ▲라이프편 총 다섯 편으로 제작되었으며,

바바더닷컴의 프리미엄 맞춤 서비스인 ‘AI 토탈 케어’를 통해 패션부터 뷰티, 헬스, 라이프 카테고리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을 영상에 담아냈다. 

그중 캠페인 영상 통합편이 공개 7일 만에 109만 조회수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낸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뷰티편’ 과 ‘라이프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바바더닷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5월 배우 김남주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한 바바더닷컴은 캠페인 영상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를 알리는데 주력하고 있다.

바바더닷컴X김남주의 첫 캠페인 CF 영상은 누적 조회수 227만 회를 기록했으며, 바바더닷컴 신규 회원과 월간 이용자 수(MAU)는 전속 모델 발탁 이전인 4월 대비 각각 21%, 14% 증가했다.

특히 ‘2022 바바더닷컴 쇼핑페스타 더(THE)한 페스타’와 김남주 캠페인이 동시 진행 중인 이번 달에는 평소보다 이용자가 늘어 전월 대비 29%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바바더닷컴의 프리미엄 AI 토탈 케어(일명 ‘케어프렌드’)는 성별, 연령, 선호 스타일 등을 설정하면 AI가 취향 저격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소비자가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난 8월 말 ▲케어 키워드 ▲고객 선호 취향 통계 ▲할인 특가 상품 등의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통해 ‘케어프렌드’ 사용 환경 개선 및 발전시키기도 했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프리미엄 토탈 케어 플랫폼의 입지를 더 확고히 하고 있다”며,

“점점 세분화되는 고객 취향에 따라 AI 토탈 케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보다 편리하고 손쉬운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