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보복소비 심리까지 영향을 미치면서 ‘인테리어 프리미엄화’가 리빙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

중 장년층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등으로 프리미엄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에서 새로 출시한 호텔식 침대를 소개하고자 한다.

호텔 스위트룸 같은 침실을 꿈꾸는 소비자라면EB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를 추천한다.

침대 프레임에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인 템바보드 스타일을 적용해 원목 그대로의 멋을 살렸으며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에 적합하다. 

여기에 협탁과 함께 구성하면 통일성 있으면서도 웅장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협탁은 조명, 콘셉트, 서랍장 등을 함께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마치 호텔 침대와 같은 화려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레임 컬러는 발리오크 색상으로 깔끔한 프리미엄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에넥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에서는 ‘알레 LED 호텔형 템바보드 원목침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 구매시 5만원을 즉시할인해주며, 함께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토 후기 작성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넥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