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바야흐로 변신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헤어 스타일 변화를 꾀하는 이들도 많지만, 여름철 높은 자외선으로 손상된 모발에 스타일링으로 과도한 열을 가하게 되면 모발이 손상되기 쉽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 없이 셀프 스타일링으로 변신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다면 바로 이 제품이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배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빠르고 쉽게 스타일링 하도록 스타일링 툴을 재설계한 New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선보였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향상된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가 새롭게 재설계되어 과도한 열 손상 없이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쉽고 빠르게  원하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새롭게 개발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잔머리 정리와 모발 건조를 한 번에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 건조만 가능했다면, 새로운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모발을 건조하는 드라이어 기능과 과도한 열 손상 없이 잔머리를 감춰주는 기능이 통합되어 있는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가 탑재됐다.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를 프리스타일 모드로 설정하면 젖은 모발을 더욱 빠르게 건조할 수 있고, 스무딩 모드로 전환하면 잔머리와 부스스함을 최대 58%까지 줄여서 더욱 매끄럽고  윤기 있는 스타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재설계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배럴…하나의 툴로 양방향 컬과 웨이브 연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 새롭게 재설계된 배럴에는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되어 있어, 사용 도중 배럴을 교체할 필요 없이 하나의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의 스타일 연출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해왔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과도한 열로 인한 손상은 최소화하되 컬과 웨이브를 더 빠르고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 : (좌)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전체 툴, (우)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 적용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브러시로 매끄러운 스타일링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에는 재설계된 브러시가 제공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하드 스무딩 브러시와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에는 더욱 강력해진 코안다 효과가 적용되어 있어,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하고 정렬해 더욱 매끄러운 스타일을 연출한다4. 재설계된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욱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향상된 코안다 효과로 효과적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9,000원이며, 색상은 니켈·코퍼, 푸시아·니켈, 코퍼·니켈, 블루·코퍼 등 네 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발 손상을 줄이면서도 전문가의 손길과 같은 자연스러운 컬과 세련된 헤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